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2022 ‘경기도 청소년활동대상 수여식’ 개최

2022-12-16 14:31
수원--(뉴스와이어)--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15일 수원청소년유스호스텔 스타트홀에서 ‘경기도 청소년활동대상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도 내 청소년 활동 진흥에 기여한 청소년, 지도사, 기관 및 단체를 발굴하고 격려하며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했다.

올해 처음 시작한 경기도 청소년활동대상 수여식은 3개 분야의 시상식을 하나로 모아 운영했다.

도 내 청소년지도사와 청소년 수련 시설이 청소년 활동 활성화를 위해 제안한 청소년 프로그램과 정책 사례 공유를 시작으로 하모니가 어우러진 타악기 축하 공연이 이뤄졌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사진 공모전-‘경청을 보다’ 부문별 12점 △제안 대회-‘경청을 말하다’ 부문별 39점 △진흥 유공 표창 14점으로, 총 65점의 상장과 표창을 수여했다.

수여식에서는 도 내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과 행복한 삶의 지원을 응원한 대건청소년회 남승용 사무국장의 환영사와 코로나19로 위축된 청소년 활동을 기회로 바꾼 청소년과 지도사들을 격려하는 경기도 청소년과 이문교 과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권구연 센터장은 “앞으로도 청소년 활동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청소년, 기관 및 단체와 지도자들에게 격려와 포상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수여식과 관련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개요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활동진흥법에 의거 청소년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해 청소년 활동 연구, 프로그램 개발, 정보 제공 및 청소년 자원봉사, 수련활동인증제,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등을 운영하는 경기도 산하 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ggyouth.or.kr

연락처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활동협력팀
김종호 담당
031-232-9383~5(내선 16, 20, 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