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넨셜테크놀로지그룹, 브레이맥 인수

2022-12-16 15:50
댈러스/포트워스, 텍사스/시드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엑스포넨셜테크놀로지그룹(Exponential Technology Group, 이하 XTG)이 제품 설계·개발·시험 및 반도체·시스템·전자부품 공급 전문업체인 브레이맥(Braemac Pty Ltd.)을 인수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거래의 재정적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호주 시드니를 기반으로 전 세계에 17개 사무소를 마련한 브레이맥은 설계부터 제품 실현에 이르는 지원을 제공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파트너들과 함께 혁신을 이끄는 한편 폭넓은 설계 및 공급망 관리 전문 지식을 제공한다.

글렌 스미스(Glenn Smith) XTG 사장 대행은 “브레이맥을 XTG의 식구로 맞아 기쁘다”며 “엔지니어들이 기술적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고객이 스마트 제품을 설계한 후 부품 자재와 공급망을 관리할 수 있도록 경험과 전문 지식을 제공한다는 XTG의 비전에 브레이맥의 노련한 경영진과 사업 모델은 매우 이상적”이라고 말했다.

브레이맥은 XTG를 통해 세계적 공인 반도체·전자부품 공급업체 마우저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와 한 우산을 쓰게 됐다. TTI(TTI Inc.)의 완전 자회사인 마우저일렉트로닉스와 XTG 모두 버크셔해서웨이(Berkshire Hathaway)의 계열사다.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새로운 디자인이 접목된 다수의 제품을 보유한 세계적 ‘신제품 소개(NPI)’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조너선 미첼(Jonathan Mitchell) 브레이맥 사장은 “XTG와 브레이맥은 이상적인 조합”이라며 “XTG 산하 기업들은 각자의 전문 영역과 주력 분야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룹 내 다른 기업들과 협력해 전 세계에 새로운 기술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알리에캐피털(Allier Capital)과 노튼로즈풀브라이트오스트레일리아(Norton Rose Fulbright Australia)가 이번 거래와 관련해 브레이맥의 자문사로 활동했고, XTG 측에서는 클레이턴(Clayton Utz)과 PwC가 자문 역할을 맡았다.

엑스포넨셜테크놀로지그룹(Exponential Technology Group) 개요

엑스포넨셜테크놀로지그룹(XTG)은 자동차, 의료, 무선, 공업, 사물인터넷(IoT) 업계의 스마트 전자 시스템을 뒷받침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급과 제품 설계가 전문인 기업 연합이다. XTG는 마우저일렉트로닉스 및 TTI 계열사와 분리돼 독자적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XTG 산하 기업으로는 BGM일렉트로닉서비스(BGM Electronic Services)의 디자인서비스컴퍼니즈(Design Services Companies), 커넥티드디벨롭먼트(Connected Development), 파라곤이노베이션(Paragon Innovations) 등이 있다. RFMW(RFMW Ltd), 시멘트리일렉트로닉스(Symmetry Electronics), 창남(Changnam I.N.T. LTD) 등 공급망 전문 기업 및 특수 반도체 유통기업들도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xponentialgroup.com/) 참조.

브레이맥(Braemac) 개요

브레이믹은 호주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에 17개 사무소를 마련한 선도적 유통업체다. 최종제품 설계 및 제조와 관련된 반도체, 전자부품, 인터페이스 제품, 시스템, 서비스를 공급하며 단일보드 컴퓨터, 디스플레이, 전원 장치, 케이블 어셈블리, 부가 ㅋ가치형 제품 어셈블리, 턴키 제품 등의 제품에 대한 기술적 지원도 아끼지 않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braemac.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21500585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xponentialgrou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시멘트리일렉트로닉스(Symmetry Electronics)
앤지 바르비안(Angie Barbian)
마케팅 총괄
+1-310-536-6190
angieb@symmetryelectron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