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로티, 글로벌 이노베이터로 다보스 포럼에 합류

포럼의 사이버 보안 센터를 지원하는 회사인 클래로티의 야니브 바르디(Yaniv Vardi) CEO, 다보스에서 열리는 연례 총회에 참석

뉴스 제공
클래로티
2022-12-16 17:27
뉴욕--(뉴스와이어)--가상물리시스템(CPS: Cyber-Physical System) 보안 기업인 클래로티(Claroty)는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 일명 다보스 포럼)의 글로벌 이노베이터 커뮤니티(Global Innovators Community)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이 커뮤니티는 그룹의 초대를 받은 윤리적 기술 및 혁신적 비즈니스 모델을 선도하는 세계에서 가장 유망한 스타트업(Start-Up) 및 스케일업(Scale-Up) 만이 참여할 수 있다. 글로벌 이노베이터로서 클래로티는 포럼의 사이버 보안 센터(Centre for Cybersecurity)를 지원하고, 클래로티 CEO인 야니브 바르디(Yaniv Vardi)는 2023년 1월, 다보스에서 열리는 연례 총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다보스 포럼은 글로벌 이노베이터 커뮤니티가 공공 및 민간 부문 리더들과 교류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글로벌 이노베이터로 초대된 회사들은 주요 이슈에 대한 글로벌 의제를 정의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관련 포럼 플랫폼에 참여하게 된다. 클래로티와 다른 파트너들은 포럼의 사이버 보안 센터 플랫폼에 기여함으로써 현재의 보안 위기를 극복하고, 미래의 보안 탄력성을 구축하기 위한 글로벌 대응 전략을 주도하고 있다.

다보스 포럼의 글로벌 이노베이터 커뮤니티 책임자인 베레나 쿤(Verena Kuhn)은 “클래로티가 글로벌 이노베이터 커뮤니티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포럼의 사이버 보안 센터에 팀이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산업, 헬스케어 및 상업 환경 전반에 걸쳐 가상물리시스템을 보호하는 클래로티의 전문지식은 전 세계가 보안 위험과 과제를 해결하고, 상호 연결과 자동화 및 최적화를 가속화할 수 있는 이점을 안전하게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우리의 노력에 특히 중요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보스 연례 총회에 참석하는 클래로티의 야니브 바르디 CEO는 정부, 기업 및 시민 사회의 리더들과 함께 세계 현안을 살펴보고, 향후 1년간의 우선과제들을 논의할 예정이다. 클래로티는 앞서 열린 2022년 회담에서 산업 생태계 전반에 걸쳐 사이버 탄력성을 강화하기 위해 글로벌 동참을 촉구하는 사이버 탄력성 성명(Cyber Resilience Pledge)에 참여한 18개 회사 중 하나였다.

바르디는 “세계경제포럼의 글로벌 이노베이터 커뮤니티에 합류해 세계 리더들과 함께, 특히 중요 인프라가 직면하고 있는 체계적인 보안 위험 및 위협 문제를 논의할 수 있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중요 인프라의 붕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엄청난 경제적, 사회적 파장에 대한 인식이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면서 우리 산업은 중요한 분기점에 이르렀다. 이와 함께 비즈니스 리더들은 팬데믹과 경기 침체, 지정학적 긴장 상태로 인한 영향에 지속적으로 대응하면서 효율적이고, 안전한 운영 방안을 결정해야 한다. 전례가 없고, 예측할 수 없는 문제에도 불구하고, 기업들이 탄력성을 유지하는 데 주력해야 하는 것은 바로 이러한 배경 때문”이라고 밝혔다.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 개요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 일명 다보스포럼)은 국제민관협력기구이다. 이 포럼은 글로벌, 지역 및 산업별 의제를 논의하기 위해 정치, 비즈니스, 문화 및 기타 사회 분야의 주요 리더들이 참여하고 있다. 1971년 비영리 재단으로 설립됐으며, 본부는 스위스 제네바에 있다. 이 기구는 독립적이고, 공정하며, 어떤 특별한 이익과도 결부돼 있지 않다.

클래로티(Claroty) 개요

클래로티(Claroty)는 산업(OT), 헬스케어(IoMT) 및 상업(IoT) 환경을 비롯한 XIoT (Extended Internet of Things) 전반에 걸쳐 기업들이 가상물리시스템(CPS: Cyber-Physical System)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클래로티의 통합 플랫폼은 기존의 고객 인프라와 원활하게 통합이 가능하며, 가시성과 위험성 및 취약점 관리, 위협 탐지 및 안전한 원격 액세스를 위한 광범위한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세계 최대 투자사들과 산업 자동화 공급업체들의 지원을 받는 클래로티의 솔루션은 전 세계 수백여 기업들의 수천 여개 현장에 구축돼 있다. 클래로티는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유럽과 아태지역 및 남미 등에 지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laroty.com

연락처

클래로티 한국 홍보대행
트윈트랙스
양대규 매니저
02-739-735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클래로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