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론, 겨울 시즌 신규 디지털 캠페인 전개

11년 연속 국내 판매량 1위 경구피임약3(일반의약품 부문) ‘머시론’의 겨울 시즌 신규 영상 광고 온에어

친밀·친근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과 동시에 저용량 에스트로겐 머시론 전문성을 전달

연인의 자연스러운 일상에 스며든 머시론 통해 피임의 중요성과 소비자 공감 공략

뉴스 제공
머시론
2022-12-20 09:00
서울--(뉴스와이어)--알보젠코리아(대표이사 이준수)의 11년 연속 국내 판매량 1위 경구피임약(2011년~2021년 일반의약품 부문 기준) 브랜드 머시론이 9일부터 겨울 시즌 신규 영상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밝혔다.

하반기 디지털 광고 영상은 소비자에게 친밀하고 친근하게 다가가면서도, 경구피임약으로서 머시론이 지닌 전문성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늘 함께하는 행복한 연인의 모습을 그리며 친밀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저용량 에스트로겐’의 세계적인 피임약 머시론이라는 브랜드의 특장점이 담긴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연인과 데이트 도중 자연스럽게 약국에 들러 ‘머시론 주세요’를 외치는 마지막 장면은 자유롭게 원하는 미래를 그려나가는 평소 머시론이 지향하는 주체적인 여성상을 보여준다.

글로벌 경구피임약 머시론 담당자는 “피임이 일상에서 자연스럽고 당당한 모습으로 비춰지길 바라며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 특히 남녀가 함께 책임감 있는 태도로 함께 피임을 준비하며, 다양한 피임법 중 자신에게 잘 맞는 방법을 알아보고 선택했으면 한다”며 “저용량 경구피임약 머시론은 에스트로겐 0.02mg을 함유한 저용량 경구피임약으로 유럽 12개국에서 진행한 임상 시험 결과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피임을 고려하는 소비자의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는다”고 밝혔다.

머시론은 2021년 기준 세계 42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국내에는 1992년부터 30년 넘게 한국 여성 곁을 지키며, 국내 11년 연속 판매량 1위(2011년~2021년, 경구피임약 일반의약품 부문)을 기록하기도 했다. 그간 머시론이 쌓아온 기록은 국내외 많은 여성이 믿고 선택, 여성들의 삶과 호흡해온 역사와 가치를 증명한다.

‘저용량 경구피임약, 머시론 주세요’ 디지털 광고 영상은 머시론 유튜브를 비롯한 여러 디지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머시론은 이후에도 여성들의 소중한 일상을 더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지지한다는 머시론 브랜드 메시지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머시론®정(성분명: 데소게스트렐, 에티닐에스트라디올 / 효능효과: 피임)은 에티닐에스트라디올을 0.02mg 함유한 저용량 사전경구피임약이다. 머시론®정은 11년 연속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사전 피임약(2011~2021년, 일반의약품 부문)으로, 한국을 비롯한 세계 42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세계적인 제품이다. 머시론®정은 소비자들에게 피임과 경구피임약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고, 경구피임약 복용에 대한 인식 개선 활동을 통해 여성 건강을 증진하는 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rcilon.co.kr/

연락처

머시론 홍보대행
ONPR
머시론팀
박현애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