톨리아, 새 연구 결과 발표… ‘기업 3곳 중 1곳, 현재 인플레이션 환경 2년 이상 이어질 것으로 전망’

뉴스 제공
Taulia
2022-12-20 09:5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톨리아(Taulia)가 전 세계 기업 가운데 3분의 1이 현재의 인플레이션 환경이 2년 이상 이어진다는 전망을 담은 새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영국 기업 5곳 중 2곳(42%)이 높은 인플레이션의 영향이 2년 넘게 이어진다고 예측해 상황을 가장 비관적으로 판단하고 있으며, 독일 기업 3분의 1(34%), 싱가포르 및 미국 기업 4분의 1 이상(각각 29% 및 27%)이 같은 의견을 내놨다.

전 세계 기업의 절반(50%)은 인플레이션 환경이 1~2년간 계속된다고 예상하며, 약 5분의 2(37%)는 인플레이션이 내년을 기점으로 진정될 것으로 판단했다.

전 세계 기업 가운데 15%만이 현재의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압박이 앞으로 12개월 안에 끝날 것으로 예측했다. 미국 기업의 5분의 1 이상(21%)은 인플레이션이 12개월 안에 끝날 것으로 내다봐 상황을 매우 낙관적으로 판단하고 있으며, 같은 의견을 가진 영국 기업은 11%에 불과했다.

내년 최대의 과제로 가장 많은 기업이 인플레이션 문제 해결을 꼽았다. 이 때문에 기업들은 경제 불확실성에 대비하기 위한 예산을 늘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평균 예산을 12개월 전보다 13% 늘렸다.

세드릭 브루(Cedric Bru) 톨리아 최고경영자(CEO)는 “인플레이션은 공급망 혼란, 원가 상승, 대출 비용 증가 등으로 전 세계 기업에 막대한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기업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미래의 생존과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예산을 늘릴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편집자 주:

오피니엄(Opinium)은 2022년 10월 10일부터 24일까지 영국, 미국, 독일 및 싱가포르 소재 연간 매출 7억5000만달러 이상인 기업에 소속된 550명의 재무 담당 의사 결정권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톨리아(Taulia) 개요

톨리아는 운전 자본 관리 솔루션을 공급하는 핀테크 기업으로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다. 톨리아는 기업들이 미지급금, 미수금 및 재고에 묶인 가치를 활용하도록 지원한다. 200만 개 이상으로 구성된 기업 네트워크가 톨리아의 플랫폼을 이용해 대금 결제 및 수금 시기를 결정하고 있다. 톨리아는 고객사가 운전 자본 전략을 실행하고 공급사에 대금을 조기에 지급하며 지속 가능한 공급망을 구축하도록 뒷받침한다. 톨리아는 매년 5000억달러가 넘는 거래를 처리하며 에어버스(Airbus), 아스트라제네카(AstraZeneca), 닛산(Nissan) 등 세계적 기업의 신뢰를 받고 있다. 톨리아는 2022년 3월 SAP에 인수됐으며 SAP 그룹 내 자체 브랜드를 내세운 독립 기업으로 운영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aul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21900507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taul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톨리아(Taulia)
베스티드(Vested)
Taulia@fullyveste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