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고급 소재 손예진 키티다운 선보여

올메텍스, 다이찌 고급소재 활용해 스타일과 보온성 다잡아

뉴스 제공
패션그룹형지
2022-12-20 10:35
서울--(뉴스와이어)--패션그룹형지(회장 최병오)가 전개하는 대한민국 No.1 여성캐주얼 크로커다일레이디가 프리미엄 소재를 내장한 ‘키티다운’을 올겨울 추위와 스타일을 다 잡을 히트 상품으로 내놓고 있다.

키티는 전속모델 손예진의 애견 이름이다. 이번 겨울 시즌 화보 촬영 시 손예진이 애견인 키티와 함께 촬영을 한 계기로 고객들에게 키티다운으로 선보이게 됐다. 특히 키티다운은 고급 소재를 써서 스타일 뿐만 아니라 기능성을 배가시켰다.

손예진의 키티다운(CLBWDW202)은 소프트한 터치감과 착용감이 돋보이는 숏기장 덕다운이다. 여기에는 세계적인 올메텍스(Olmetex) 원단을 사용해 완벽한 방수 및 발수, 다운 프루프가 되고 외관이 고급스럽고 신축성이 있으면서 가벼운 게 특징이다. 목 부분에는 시보리를 사용해 스포티한 매력까지 더해준다.

손예진의 키티롱다운(CLBWDW209)은 가벼운 착용감과 광택감이 좋은 구스다운이다. 이 다운에는 다이찌(DAIICHI ORIMONO)의 리사이클 폴리에스테르 원사를 써서 친환경적이고, 고밀도로 제작해 표면이 아름다우면서 가볍고 고급스러운 장점이 있다. 폭스퍼 후드와 벨트를 탈부착할 수 있어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홍보 담당자는 “이번 겨울시즌 화보 촬영장은 전속모델 손예진씨가 사랑하는 애견 키티와 같이 촬영했는데 어느 때보다 촬영장 분위기가 화기애애하고 따뜻했다. 이때 같이 행복한 순간을 고객님들에게 고스란히 전해드리고자 키티다운을 선보인다”며 “고급 소재를 활용한 프리미엄 키티다운으로 올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손예진 폭신폭스다운(CLBWDW205)도 주력 상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중기장 덕다운으로 잔잔한 체크무늬가 돋보이는 가볍고 보온성을 강화한 상품이다.

웹사이트: https://www.hyungji.co.kr/

연락처

패션그룹형지
홍보팀
강종헌 부장
02-3498-036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패션그룹형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