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커져라! 아이의 가능성’ 캠페인 진행… 아이의 가능성을 키우는 책상 선보여

아이의 몰입 도와주는 가구로 데스커 책상세트, 모션데스크 스마트세트 제시

방 사이즈·학습 행태에 따라 가구 선택 가능

‘데스커 모션데스크 스마트세트’ 네이버 단독 선론칭 및 신상위크 기획전 진행… 모든 품목 최대 35% 할인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22-12-20 10:48
서울--(뉴스와이어)--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드 라이프 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커져라! 아이의 가능성’ 캠페인을 진행하는 한편 아이의 가능성을 키우는 책상을 선보인다.

데스커는 책상이 공부를 위한 가구라는 편견을 깨고, 아이가 좋아하고 잘하는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구가 책상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캠페인의 하나로 데스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두 편의 영상은 아이의 세상을 넓히고, 무한한 상상력을 만들며, 몰입을 극대화하는 가구로서 데스커 책상세트와 모션데스크 스마트세트를 제시한다.

데스커 책상세트는 깔끔한 화이트톤과 내추럴한 우드톤 색상으로 심플하게 디자인됐다. 시각적 자극을 주지 않는 부드러운 컬러감과 충분한 수납공간으로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중·고등학생까지 두루 사용할 수 있다. 차분하고 집중력 높은 학습 공간은 물론, 아이 취향과 개성에 맞게 창의력을 키우는 공간도 만들 수 있다. 방 사이즈와 수납공간에 맞춰 책상 폭과 책장 높이를 선택하고, 책상장과 책상을 분리해 학습 형태에 따라 ㅡ자형, ㄱ자형, 독립 배치형 등 다양한 레이아웃으로 배치할 수 있다.

콘센트형 책상 선택 시 노트북, 태블릿 등 스마트 기기 활용이 편리해져 비대면 학습 방식 등에도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다.

데스커 모션데스크 스마트세트는 성장기 아이가 바른 자세를 유지하고 학습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버튼 하나로 자녀에게 맞는 최적의 높이에 맞출 수 있고, 최저 68.6㎝부터 높이 조절이 가능해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가 모션데스크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이중 충돌 방지 시스템을 활용한 롤백 기능과 높이 조절 잠금 기능(키즈락)을 적용했다. 그뿐만 아니라 ‘어린이 제품 공급자 적합성 확인’ 대상 품목으로 해당 테스트를 통과한 만큼, 아이와 부모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데스커는 커져라! 아이의 가능성 캠페인을 기념해 네이버에서 데스커 모션데스크 스마트세트를 단독 선론칭하고, 12월 25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상위크 행사 기간 신제품을 포함해 데스커 모든 품목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데스커 모션데스크 스마트세트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10만원이 적립된다. 기획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데스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스커는 데스커 책상세트와 모션데스크 스마트세트가 아이의 성장을 함께하고 아이의 세상을 넓히기 위해 디자인된 제품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무궁한 가능성을 가진 아이들이 데스커 책상 앞에서 꿈을 키우고 잠재력을 펼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2016년 시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가구 브랜드로 시작한 데스커는 사용자를 닮은 가구, 높은 집중력과 유연한 생각을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드 라이프 스타일 가구 브랜드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지난해부터 ‘가능성 앞으로’ 캠페인을 시작으로 책상 그 이상의 의미와 책상을 통한 새로운 가능성을 지지하는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데스커 홈페이지: https://www.desker.co.kr/
데스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https://bit.ly/3v8hJtW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데스커 홍보대행
KPR
정숙영 대리
02-3406-21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