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PS 공식 라이선스로 다시 태어난 ‘Kaira 시리즈’ 2종 론칭

Razer Kaira HyperSpeed PS5 License

Razer Kaira Pro HyperSpeed PS5 License

뉴스 제공
웨이코스
2022-12-20 16:2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훌륭한 음질, 무선 편의성으로 큰 호평을 받았던 Razer Kaira 시리즈 2종을 성능 향상과 더불어 PS 공식 라이선스 인증을 받은 신규 버전을 론칭했다.

새롭게 출시된 Kaira HyperSpeed PS5 License는 USB C타입 동글을 통한 Razer HyperSpeed 2.4Ghz 무선 연결로 끊김 없는 저지연 오디오를 완벽하게 구현, 다양한 경쟁 게임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설계됐을뿐 아니라 스마트 스위치 버튼 하나로 블루투스와 2.4Ghz 연결을 끊김 없이 자유롭게 기기를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고음, 중음, 저음을 개별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최첨단 드라이버 Razer TriForce 50㎜ 드라이버를 탑재한 Kaira HyperSpeed PS5 License는 풍부한 고음과 강력한 저음을 통해 밝고 선명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최대 30시간 배터리 타임과 통기성이 뛰어난 직조 표면으로 이루어진 플로우 니트 이어컵 쿠션은 장시간 사용에도 사용자에게 푹신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Kaira Pro HyperSpeed PS5 License도 Razer HyperSpeed 2.4Ghz 무선 연결을 새롭게 탑재하면서 스마트 스위치를 통한 끊김 없는 기기 전환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사운드 신호를 실시간 진동으로 변환해 주는 Razer Hypersense 햅틱은 진동 강도 수준을 사용자에게 맞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어 게임에 새로운 몰입감을 선사해 준다.

Razer TriForce 티타늄 50㎜ 드라이버를 탑재한 Kaira Pro HyperSpeed PS5 License는 티타늄으로 코팅된 다이어프램을 통해 고음, 중음, 저음을 개별적으로 조정할 수 있어 실제와 같은 강렬한 오디오를 통해 게임에 더 몰입할 수 있는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탈부착이 가능한 마이크는 탈착 시 내장 마이크로 전환돼 이동 중에도 편리한 사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마이크 부착 시엔 내장 마이크가 ENC 마이크로 자동 전환돼 외부 소음 억제가 가능해져 선명한 사운드 전달이 가능하다.

◇ RAZER Kaira HyperSpeed PS5 License 소개

- 2.4Ghz, 블루투스 이중 무선 연결 가능
- Razer™ HyperSpeed 2.4Ghz 무선 연결
- 스마트 스위치를 통한 간편한 기기 전환
- Razer™ TriForce 50㎜ 드라이버 탑재
- 최대 30시간 이용 가능 배터리
- Razer™ 플로우 니트 메모리폼 쿠션
- Razer™ HyperClear 지향성 마이크

◇ RAZER Kaira Pro HyperSpeed PS5 License 소개

- 2.4Ghz, 블루투스 이중 무선 연결 가능
- Razer™ HyperSpeed 2.4Ghz 무선 연결
- 스마트 스위치를 통한 간편한 기기 전환
- Razer™ TriForce 티타늄 50㎜ 드라이버 탑재
- Razer™ Hypersense 햅틱
- 하이브리드 내장 마이크, 탈부착이 가능한 Razer™ HyperClear 지향성 마이크 탑재

레이저(Razer) 개요

레이저(Razer)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됐다. 전 세계 3500만명이 넘는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여러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 개요

웨이코스는 레이저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정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aycos.co.kr/

연락처

웨이코스
마케팅팀
이호성 과장
02-712-8999
이메일 보내기

고객센터
02-712-2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