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문화재단, 강원재 신임 이사장 취임

뉴스 제공
노원문화재단
2022-12-21 11:30
서울--(뉴스와이어)--노원문화재단 제2대 이사장으로 강원재(53세) 전 영등포문화재단 대표가 취임했다. 임기는 2022년 12월 19일로부터 2년이다.

강원재 이사장은 1969년 출생으로 홍익대학교에서 미학 석사과정을 마치고 경기문화재단 전문위원, 세운상가 협업지원센터장, 사단법인 공공네트워크 이사장, 경기상상캠퍼스 예술감독, 영등포문화재단 대표 등을 역임했다.

노원문화재단은 ‘문화예술로 모두가 행복한 도시, 노원’을 비전으로 수준 높은 공연, 전시, 축제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노원문화예술회관 등 6개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지역문화 구축 및 활성화를 위한 ‘노원문워크’, ‘노원문화PD’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펼치고 있다.

강 이사장은 “노원문화재단은 설립 3주년 만에 괄목할 성과를 이뤄낸 공공기관이다. 문화 참여의 열의가 높은 노원구민에 부합하고 문화와 예술을 구정의 주요 방향으로 삼고 있는 노원구 행정과 협력하는 다양한 사업을 기획, 노원구가 서울 동북부 지역의 문화거점 도시이자, 세계적인 문화도시로 전환하는 데 문화재단의 소임을 다하겠다”고 취임 포부를 밝혔다.

노원문화재단 개요

노원문화재단은 2019년 설립된 노원구의 문화예술기관으로 구민의 문화예술 향유 신장과 관내 예술인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신영옥콘서트 등 수준높은 명품 공연을 유치함을 물론, 노원탈축제, 노원달빛산책 등 구민 친화적 축제로 구민에게 다가가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s://www.nowonarts.kr/

연락처

노원문화재단
문화진흥팀
김용식
02-2289-345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노원문화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