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 초등 5~6학년 대상 아이캔두 론칭

고학년 수준에 맞는 콘텐츠와 사회·과학 개념 이해 도울 마인드맵 제공

배경지식 함양 위한 지식랜드 콘텐츠 강화, 전 학년 이용 가능한 필독서 및 매거진 읽을 수 있어

뉴스 제공
교원그룹
2022-12-21 10:55
서울--(뉴스와이어)--교원 빨간펜은 초등 5~6학년 대상의 아이캔두(AiCANDO) 학습 콘텐츠를 오픈하고, 유아부터 초등 전 학년을 아우르는 스마트학습프로그램 라인업을 완성했다.

아이캔두는 AI 분석을 통해 학습자가 몰입할 수 있는 환경과 개인별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아이캔두 누리키즈는 4~7세, 아이캔두는 초등 1~6학년 대상이다.

이번에 선보인 초등 5~6학년 대상 아이캔두는 학년별로 필요한 학습 방법과 난이도가 다른 점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저학년 단계에서는 3D 영상 및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한 마이크로러닝 형식의 콘텐츠를 제공했다면, 고학년 단계에서는 과목별 전문 강사의 강의 유형을 추가해 교과 핵심 개념을 담은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한 사회와 과학 과목의 주요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마인드맵을 제공한다. 학년이 올라감에 따라 복잡해지는 개념을 시각화해 한눈에 보여줌으로써 집중도와 이해도를 높인다. 이 외에도 ‘중학 엿보기’ 서비스에서는 초등 커리큘럼과 연계된 중학교 국어, 수학, 사회, 과학 과목의 학습 개념을 초등 수준에 맞춰 학습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배경지식 확장을 위해 ‘지식랜드’ 콘텐츠를 강화한다. △인물 △사회 △명작 등 주제별 초등 필독서 전자책(e-book)과 빨간펜 전집을 열람할 수 있다. 다채로운 교양 지식 함양을 위해 빨간펜 대표 과학·시사 매거진을 매주 1편씩 제공하는 점도 장점이다. 지식랜드는 전 학년 이용 가능하다. 초등 학습과 연계된 다양한 지식 자료를 영상·만화·음악 등의 형태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특정 주제에 맞춰 지식을 큐레이션 하는 것이 특징이다.

교원 빨간펜은 아이캔두 전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28일까지 아이캔두 상품을 구매하면 학습 시 필요한 스마트패드를 24개월 무상 지원한다.

교원 빨간펜 홍보 담당자는 “학습 습관, 집중도까지 분석하는 아이캔두만의 AI 기술로 초등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초개인화 Ai 학습을 실천할 수 있도록 스마트학습 포트폴리오를 완성했다”며 “중학교 진학을 앞둔 초등 고학년 학생들은 아이캔두와 함께 학교 교과에 필요한 기초 학습과 매일, 매주 단위로 큐레이션 되는 지식 콘텐츠를 통해 자기주도학습을 실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yowon.co.kr/

연락처

교원그룹
홍보팀
곽승하 매니저
02-397-190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교원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