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Field Master Pro™ MS2090A, T&M 부문 피어스 이노베이션 어워드 수상

업계 리더로 구성된 심사위원단, 안리쓰 MS2090A 리얼타임 스펙트럼 분석기를 2022년 최고의 테스트 장비로 선정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22-12-21 19:20
판교--(뉴스와이어)--안리쓰는 회사의 Field Master Pro™ MS2090A 리얼타임 스펙트럼 분석기가 네트워크 테스트 및 측정 부문 Fierce Innovation Award-Telecom Edition 2022의 우승자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Field Master Pro MS2090A는 통신 산업에 긍정적이고 혁신적이며, 실제적인 영향을 미치는 측정 장비의 능력을 포함하는 기준에 따라 심사위원단의 인정을 받은 제품이다.

Fierce Innovation Awards는 한 해 동안 공개된 뛰어난 서비스와 장비의 개발자, 제조사 및 실행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이 시상식은 혁신적인 솔루션의 새로운 설계, 개발 및 유통을 촉발하고, 혁신적인 기술 또는 서비스를 발굴하며, 차세대 비즈니스 및 소비자 제품에 대한 가장 비전 있는 운영자, 서비스 제공 업체 및 공급 업체의 헌신 및 경쟁 정신과 주도권을 인정한다.

이동 통신 네트워크의 테스트, 관리 및 유지 보수를 위한 휴대용 랩 기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또는 중앙 집중 솔루션은 네트워크 테스트 및 측정 어워드를 받을 자격이 있다. 심사위원단은 △사용 용이성/ROI △효율성 △기술 혁신 △경쟁 우위 △재정적 영향 및 진정한 혁신을 기반으로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평가했다.

Wayne Wong 안리쓰 제품 마케팅 관리자는 “Fierce Innovation Award를 수상한 것은 MS2090A를 개발한 엔지니어링 및 지원 팀의 탁월한 노력을 인정하는 것”이라며 “Field Master Pro는 동급 최강의 성능을 현장에 제공하고 광범위한 상업, 민간 및 정부 사용 사례에서 현재 및 미래의 테스트 요구 사항을 해결한다”고 말했다.

◇ Field Master Pro MS2090A Outline

Field Master Pro MS2090A는 소형, 휴대형 측정 장비에서 이전에는 사용할 수 없었던 성능을 제공한다. 9kHz~54GHz의 연속 주파수 범위를 제공하는 MS2090A는 5G, LTE, 무선 백홀, 항공우주/방위, 위성 시스템 및 레이더를 포함해 오늘날 사용되는 모든 무선 기술의 테스트 과제를 충족하도록 특별히 설계됐다.

안리쓰는 신흥 시장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최근 MS2090A에서 캡처한 IQ 데이터 파일의 확장된 후처리 측정 및 분석을 제공하는 IQ Signal Master™ MX280005A 벡터 신호 분석(VSA) 소프트웨어를 출시했다. 새 VSA 소프트웨어의 포괄적으로 향상된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캡처된 신호의 변조를 분석하거나 향상된 해상도로 캡처된 IQ 데이터를 재생할 수 있다.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는 혁신적인 통신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안리쓰는 고객을 진정한 파트너로 참여시켜 R&D, 제조, 설치 및 유지 보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파/RF 및 디지털 솔루션과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차원의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안리쓰는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을 위한 정밀 마이크로파/RF 컴포넌트, 광학 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를 제공한다. 상업, 민간, 군사/항공 우주, 정부 및 기타 시장에 사용되는 신흥 및 legacy 유무선 기술을 위한 고급 솔루션을 개발한다. 안리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셜 미디어 페이스북, 링크트인, 트위터, 유튜브, 블로그에서 확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연승은 과장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