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CO, 2023년 가장 책임감 있는 미국 기업으로 선정

올해 처음으로 동종 업계에서 가장 높은 71위 차지

뉴스 제공
AGCO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AGCO
2022-12-22 09:45
덜루스, 조지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농기계 및 농업 솔루션 설계·제조·유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AGCO(뉴욕증권거래소: AGCO)가 뉴스위크(Newsweek)와 스태티스타(Statista)가 선정한 ‘2023년 가장 책임감 있는 미국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뉴스위크와 스태티스타는 여러 환경·사회·지배 구조(ESG) 요인을 바탕으로 공시된 재무·CSR 보고서와 기업 및 설문 조사를 통해 확보한 데이터로 책임감 있는 기업을 선정한다.

AGCO의 최고 ESG 책임자·총무부장이자 수석 부사장과 법무 자문위원을 겸하고 있는 로저 배트킨(Roger Batkin)은 “AGCO는 지속 가능성 활동으로 ESG 공시의 견고한 기초를 다지기 위해 힘써 왔다”며 “가장 책임감 있는 미국 500대 기업에서 71위에 오른 것은 그런 노력의 결과”라고 말했다.

AGCO의 회장이자 사장과 최고 경영자를 겸하고 있는 에릭 한소티아(Eric Hansotia)는 “AGCO의 목표는 농가 중심 솔루션으로 세계의 지속 가능한 식량 공급에 이바지하는 것”이라며 “농가, 직원, 지역 사회를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AGCO 개요

AGCO(뉴욕증권거래소: AGCO)는 농업용 기계와 정밀 농업 기술 제품을 설계, 제조 및 판매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AGCO는 챌린저(Challenger®), 펜트(Fendt®), GSI®, 매시 퍼거슨(Massey Ferguson®), 프리시전 플랜팅(Precision Planting®), 발트라(Valtra®) 등 핵심 브랜드를 포함하는 차별화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에게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퓨즈(Fuse®) 스마트 농업 솔루션으로 구현되는 AGCO의 종합적인 장비 및 서비스 제품군은 농가가 전 세계에 지속 가능하게 식량을 공급하도록 지원한다. 1990년 설립된 AGCO는 미국 조지아주 덜루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21년 111억달러의 순매출을 올렸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GCOcor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업 뉴스, 정보 및 행사는 트위터 @AGCOCorp 팔로우, 재무 관련 소식은 트위터 해시태그 #AGCOIR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22100504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gcocor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GCO
애린 드로디(Aryn Drawdy)
기업 커뮤니케이션 이사
Aryn.Drawdy@AGCO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