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드라마 ‘사랑의 이해’서 보다나 헤어 뷰티템으로 스타일 연출

‘멜로퀸’으로 컴백한 문가영, 깊어진 분위기와 감성으로 시청자 마음 사로잡아

문가영, 보다나 헤어 뷰티템으로 외유내강 여신 스타일 완성

뉴스 제공
보다나
2022-12-22 11:36
서울--(뉴스와이어)--보다나는 JTBC 수목 드라마 ‘사랑의 이해’에서 전속 모델 문가영이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와 ‘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를 사용하는 장면이 등장했다고 밝혔다.

12월 21일 처음 방송된 사랑의 이해(연출 조영민, 극본 이서현/이현정) 1화에서는 안수영 역을 맡은 문가영이 화장대 앞에 앉아 차분한 표정으로 머리를 손질한 후 방 한편에 놓인 탁상 달력에 시선을 고정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때 헤어 브랜드 보다나의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와 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로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는 문가영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문가영이 사용한 보다나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는 고데기, 드라이기 사용 전 모발에 바르면 열에 따른 모발 손상을 최소화해주는 크림제형의 헤어 에센스로, 모발에 빠르게 흡수되며 잔여물이 남지 않아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 임상 시험을 통해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효과가 있음을 검증받았다. 피부와 비슷한 PH 밸런스를 갖춰 모발과 두피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품에 함유된 식물성 오일과 단백질 성분은 건조한 모발에 영양 성분을 코팅하고, 아모다이메티콘 성분은 모발 수분을 유지시켜 손상모 집중 케어에 도움을 준다.

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는 길어진 열판으로 긴 머리도 쉽고 빠르게 S컬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특수 설계된 글러브(열판 덮개)와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하고, 모발의 큐티클을 정리해줘 윤기나는 웨이브 헤어를 연출할 수 있다. 아울러 열판과 손잡이를 따로 분리해 손잡이의 열전도를 방지하고, 스타일링 시 격자형 터치팁이 열전도율을 최소화해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는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서로를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10시 30분 방송된다.

보다나 개요

헤어 브랜드 보다나는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비롯해 소프트바 판고데기,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무선 미니 고데기 등 감각적이고 뛰어난 성능을 갖춘 독보적인 헤어 툴, 헤어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헤어 뷰티툴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odana.co.kr/

연락처

보다나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민주 대리
02-788-7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