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겨울맞이 난방기기 신제품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姜聖模, www.rinnai.co.kr)가 동절기를 맞아 전기 온풍기와 이동형 가스 캐비닛 히터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기 온풍기와 이동형 가스 캐비닛 히터는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해 실내에서 원하는 장소에서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안전 기능을 강화해 제품이 넘어지거나 산소가 없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작동을 멈춰 화재의 위험을 없앴다. 안전을 위해 연속방전 직접점화 방식도 적용했다.

린나이코리아의 신제품 전기 온풍기(REH-221P)는 고효율 세라믹 PTC를 탑재한 2.8㎾의 고열량 열풍히터를 사용했다. REH-221P는 6중 필터를 채용, 냄새와 연기가 없는 쾌적한 공기청정 열풍을 방출하는 웰빙 온풍기다. 특히 공기청정기로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하나의 제품으로 두 가지 기능을 제공하는 등, 사용자 편리성을 극대화 했다.

온풍을 강, 중, 약 3단계로 조절 할 수 있는 것은 기본이고, 풍향조절을 좌, 우로도 할 수 있어 공간온도를 고르게 높일 수 있다. 또한 예약 타이머 기능을 추가, 취침 전 미리 예약 해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무선 리모콘으로 원거리에서도 편리하게 작동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중 과열방지장치(바이메탈, 온도퓨즈), 과전류 보호장치(전류퓨즈), 전도시 전원차단의 안전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대형 디스플레이 창을 통해 한눈에 동작 상태를 파악 할 수도 있다.

이동형 가스 캐비닛 히터(RCH-705F) 역시 팬을 부착해 온풍기로서도 사용 할 수 있는 알뜰형 히터이다. 고화력 세라믹 원적외선 버너를 채용해 열효율을 높였으며, 산소결핍 방지, 넘어졌을 시 꺼짐, 가스차단의 3중 안전장치로 안전하고 쾌적한 난방을 할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 김범석 홍보팀장은 “겨울철 효율적인 난방을 위해서는 보일러와 실내 난방기구를 병행해 사용하는 것이 연료비를 절감 시킬 수 있는 방법”이라고 설명하며 “린나이코리아는 반신욕 보일러, 인터넷 보일러 등 각종 웰빙 보일러뿐 아니라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난방기구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문의전화) 320-5795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