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 연말 맞이 IT 기기 셀프 선물로 ‘PICO 4’ 제안

한 해 동안 고생한 자신을 위한 보상심리로 가치 있는 셀프 선물용 아이템 인기

뉴스 제공
피코
2022-12-22 16:30
서울--(뉴스와이어)--독자적 혁신 기술의 글로벌 VR 선도 기업 피코(PICO)가 연말 맞이 IT 기기 셀프 선물로 ‘PICO 4’를 제안한다고 밝혔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이 다가오면서 친구, 연인, 가족을 비롯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할 선물 준비에 고민이 한창이다. 최근에는 자신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셀프 기프팅’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1인 가구의 증가, 자기 주도적 소비 성향 등의 원인도 있지만 한 해를 고생한 건 자신임을 인정하는 보상심리도 셀프 선물 증가 이유로 거론된다. 한 해 동안 열심히 달려온 자신을 위해 셀프 선물용으로 제격인 IT 기기인 ‘PICO 4’를 소개한다.

◇ 다양한 취미생활을 집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PICO 4’

올 한 해 시간과 공간의 제약으로 인해 게임, 스포츠, 영화 등 다양한 취미생활을 즐기기 쉽지 않았던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 출시돼 화제다. 글로벌 VR(가상현실) 선도 기업 PICO는 최근 현실과 같은 몰입감으로 집 안에서 다양한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차세대 올인원(All-in-One) VR 헤드셋 PICO 4를 선보였다.

퀄컴 스냅드래곤 XR2 칩셋이 탑재된 PICO 4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하드웨어 디자인으로 기존 VR 헤드셋의 단점인 무겁고 불편한 착용감을 최대한 편안하게 설계했다. 전면부는 팬케이크 렌즈로 최대한 얇고 가볍게 만들었고, 후면에 배터리를 장착해 무게 중심을 완벽하게 맞췄다.

PICO 4는 4K+ 고해상도, 1200ppi로 세계 최고 수준의 선명도를 자랑한다. 눈 사이 간격(IPD)을 세밀하게 조절해 더욱 선명하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고 105도 시야각으로 더 몰입감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다.

PICO Store에 매주 업데이트되는 게임과 콘텐츠, Steam VR 연결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레밀스 바디컴뱃, 올인원 스포츠, 크레이지월드는 물론 곧 출시될 워킹데드, 피키 블라인더스, 저스트댄스(2023년) 등 인기 게임을 VR로 만나볼 수 있으며, 리얼 VR 피싱, VR 슈팅 대작 애프터폴 등 캐주얼 게임들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유미의 세포들, 서바이벌 네이션과 같은 콘텐츠도 PICO Store에서만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몸을 움직이는 게 부담스러운 사용자들은 PICO Video를 통해 앉아서 고화질로 아프리카 사막에서 코끼리를 눈앞에서 만나고 우주를 유영하는 체험도 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12월 31일에는 PICO 단독 (여자)아이들 VR 콘서트를 독점으로 선보이며, 이를 시작으로 PICO는 앞으로도 다양한 국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확장할 계획이다. PICO 4는 고성능 대비 합리적 가격대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올인원 VR 헤드셋이다.

웹사이트: https://www.picoxr.com/kr

연락처

피코 홍보대행
KPR
이다연 대리
02-3406-22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