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선,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뉴스 제공
대한전선 코스피 001440
2022-12-23 09:22
안양--(뉴스와이어)--대한전선(대표이사 나형균)은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했다고 23일 밝혔다. 최신 콘텐츠와 직관적인 디자인을 접목한 대대적인 개편으로, 약 5개월간의 준비 과정을 거쳐 정식 오픈했다.

신규 홈페이지는 사용자 경험 및 편의성을 고려해 전체 메뉴를 △Company △Business △ESG △News △Customer 5개로 간략하게 구성하고, 각 하위 페이지를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메인 페이지에서는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크고 시원한 이미지와 메시지를 활용했으며, 대한전선의 생산 설비와 시공 현장을 담은 영상을 삽입해 주목도를 높였다.

특히 비즈니스 메뉴를 강화함으로써 주요 사업 분야의 경쟁력을 알리는 데 집중했다. 제품에 대한 콘텐츠를 최신화하는 동시에 솔루션 및 성공사례 페이지를 신설해 산업별 맞춤 솔루션과 성공 경험을 공유하고 프로젝트 수행 역량을 선보였다. 글로벌 네트워크 페이지를 통해 세계 각지의 생산 법인과 영업망도 소개했다.

또한 ESG 메뉴를 전면에 배치해 대한전선의 ESG 경영 철학을 비롯한 주요 활동을 안내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환경 보전, 사회적 책임 강화, 투명한 지배구조 확보 등을 위한 전략 방향과 윤리경영, 공정거래 자율 준수의 내재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해서 알릴 계획이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사용자의 접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국·영문 2가지 버전의 반응형 웹사이트로 개발됐다. 이에 따라 홈페이지 방문자는 PC, 휴대폰, 태블릿 등 디바이스의 종류에 구애받지 않고 최적의 환경에서 접속할 수 있다.

대한전선은 글로벌 시장의 다양한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대한전선의 의지를 홈페이지 곳곳에 반영하고자 노력했다며,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한 홈페이지가 회사를 효과적으로 알리고 고객 및 이해관계자에게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aihan.com

연락처

대한전선
홍보팀
박보라 팀장
02-316-935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대한전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