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강력한 교육 기회 제공하는 각종 프로그램과 장학금으로 젊은 여성들의 미래에 투자

뉴스 제공
Mary Kay Inc.
2022-12-23 11:40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메리케이(Mary Kay)는 최근 5대 축, 15가지 책무, 10여 년의 활동을 골자로 한 지속 가능성 전략 ‘지속 가능한 내일을 위해 오늘의 삶을 풍요롭게’를 발표했다.

메리케이의 주요 이해 당사자들이 개발한 지속 가능성 전략은 유엔의 지속가능발전목표(SDGs)와 맥을 같이 한다. 메리케이는 더 나은 미래를 건설하기 위한 글로벌 연합체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 전략에 따라 수십 년간 여성의 권한과 교육을 제고하고 창업을 지원해 온 메리케이는 2030년까지 젊은 여성 25만 명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메리케이가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사명을 다하기 위해 2022년 역내외 조직과 맺은 파트너십 및 장학 제도는 전 세계 젊은 여성들이 꿈을 펼치는 데 필요한 우수한 교육 기회를 제공했다.

메리케이가 2022년에 진행한 파트너십 및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 영 위민 인 스팀(Young Women in STEAM) 보조금 - 젊은 여성들의 스팀(STEAM - 과학[Science], 기술[Technology], 공학[Engineering], 인문예술[Art], 수학[Mathematics]) 분야 문턱을 낮추고, 그들이 열정과 경력을 계속 추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영 위민 인 스팀’ 프로그램이 6명에게 보조금을 수여했다. 앱 개발, 아키텍처, 물리, 지열 발명 등 전방위로 경력을 쌓고 있는 북마케도니아, 독일, 필리핀, 중국, 호주 출신의 여성들이 보조금을 받았다.

· 영 위민 인 스팀(Young Women in STEAM)을 통해 교육 보조금 지급 - 메리케이는 ‘영 위민 인 스팀’의 연장선에서 2021년 보조금을 받은 이바나 에르난데스(Ivanna Hernandez)에게 화성을 밟은 첫 남미 여성 우주 비행사라는 꿈을 이룰 수 있도록 2차 보조금을 지급했다. 에르난데스는 한 다큐멘터리에도 등장해 우주를 꿈꾸는 젊은 여성들에게 영감을 줬다.

· 화장품화학회(Society of Cosmetic Chemists, SCC) '마담 C.J. 워커(Madam C.J. Walker)’ 장학회 - 흑인 여성을 위한 화장품과 헤어 제품을 개발해 여성 최초로 자수성가한 백만장자 워커가 설립한 장학회다. 마담 C.J. 워커의 고손녀인 아렐리아 번들즈(A’Lelia Bundles)와 메리케이 제품제형부 총괄인 미셸 하인스(Michelle Hines) 박사가 제75회 SCC 총회에서 스팀 분야에서 화장품 및 개인 미용·위생 업계와 관련해 고등 교육을 밟고 있는 소외계층 학생들에게 마담 C.J. 워커 장학금을 수여했다. 박사 과정 5학년생이자 NIH 연구원인 조이 러더퍼드(Joy Rutherford), 햄프턴 대학교 생화학부 2학년생인 이마니 일레인 포터(Imani Elaine Porter) 등이 장학금을 받았다.

· 창업교육네트워크(Network for Teaching Entrepreneurship)- 전 세계 젊은이 4만7000명에게 창업 커리큘럼과 획기적인 사고 기회를 제공하는 네트워크다. 메리케이는 창업지원프로그램(Aspiring Entrepreneurs Program)[미국], 세계혁신시리즈(World Series of Innovation), 세계혁신시리즈 챌린지이노베이션데이(Challenge Innovation Days)의 지원을 받아 젊은이들이 창업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뒷받침하고 있다. 메리케이는 2022~2022학년에 NFTE 세계혁신시리즈를 후원했다. NFTE 세계혁신시리즈는 SDGs에 초점을 맞춘 7개 챌린지에 해법을 제안한 신흥 사회적 기업인들로 구성된 21개 팀에 총 1만6800달러를 제공했다. 메리케이 외에 뱅크오브더웨스트(Bank of the West), 씨티재단(Citi Foundation), 세인트고바인노스아메리카(Saint-Gobain North America), 어니스트앤영(Ernst & Young, LLP(EY)), 맥사테크놀로지(Maxar Technologies), 핌코(PIMCO)가 챌린지를 후원했다. 2022 세계혁신시리즈 챌린지는 2022년 9월에 시작됐으며, 메리케이는 SDG 14번 목표 ‘해양 생태계 보존(Life Below Water)’ 챌린지에 3년째 참여하고 있다.

· 루이즈빌시 인큐베이터EDU(IncubatorEDU) - 인큐베이터EDU는 루이즈빌독립학구(LISD)와 함께 루이즈빌 고등학생들에게 탄탄한 창업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지역 사회의 멘토들과 학기 말 피치(pitch) 행사를 통해 학생들에게 실제 창업 경험과 교육 기회를 제공한다.

· 마케팅과학회(Academy of Marketing Science) - 메리케이는 25년 넘게 연례 마케팅과학회 콘퍼런스에서 ‘메리케이 박사학위논문 및 박사학위논문 제안서 어워드(Mary Kay Doctoral Dissertation and Doctoral Dissertation Proposal Awards)’를 지원해 왔다. 박사 과정을 밟고 있는 학생들에게 금전적인 보상과 동료들의 중요한 피드백을 제공해, 그들이 향후 학술 저널에 논문을 게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어워드다.

· 댈러스 우르술린 아카데미(Ursuline Academy) - 메리케이 애시(Mary Kay Ash) 기부 장학금으로 어린 소녀들이 큰 포부를 펼치는 데 필요한 기술과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매년 지급하는 장학금이다.

· 군 장학 재단(Army Scholarship Foundation) - 메리케이 명예 장학금(Mary Kay Corporation Honorary Scholarship)으로 미군 병사 및 재향 군인의 자녀, 복무 중인 현역 군인의 배우자에게 매년 지급하는 장학금이다.

· 히스패닉 장학 펀드(Hispanic Scholarship Fund) - 매년 고등 교육을 마치기 위한 지식과 재원을 가진 학생과 부모를 지원하고 HSF 학자 및 졸업생, 뛰어난 학생들에게 지원 서비스 및 장학금을 제공하는 장학 펀드다.

메리케이(Mary Kay Inc.) 개요

유리 천장을 뚫은 선구자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는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한 가지 목표로 자신의 꿈이었던 뷰티 회사를 1963년 설립했다. 그 꿈은 꽃을 피워 수백만 명의 독립 판매원이 약 40개국에서 활동하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했다. 메리케이는 미용과 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건강보조식품, 향수 제조의 뿌리가 되는 과학 연구 투자에 힘 쏟고 있다. 또 지속 가능성 전략 ‘지속 가능한 내일을 위해 오늘의 삶을 풍요롭게’를 바탕으로 창업 지원, 암 연구 및 젠더 평등 지원, 가정 폭력 피해자 보호, 커뮤니티 환경 미화, 어린이들의 꿈 장려 등에 중점을 두고 전 세계 기관과 협력하고 있다. 웹사이트(marykayglobal.com),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트인, 트위터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22200503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aryka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메리케이(Mary Kay Inc.)
기업 커뮤니케이션
972.687.5332
media@mk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