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2022 올해의 자랑스러운 효성인상’ 시상

우수협력업체에 시상하는 특별상에 케이피씨엠 선정

조현준 회장 “기술 중시 경영철학 실현해준 수상자에 감사”

뉴스 제공
효성 코스피 004800
2022-12-23 13:25
서울--(뉴스와이어)--효성이 ‘2022년 올해의 자랑스러운 효성인상’ 수상자로 효성티앤씨 취저우 네오켐법인 한복규 부장과 효성화학 네오켐PU 용연공장 서정일 차장을 선정하고 21일 상금 5000만원과 상패를 수여했다.

한 부장과 서 차장은 ‘NF3(삼불화질소)’의 생산공정을 혁신적으로 개선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

NF3는 반도체의 공정 과정에서 사용되는 세정용 가스다. 미세한 불순물도 용납되지 않는 환경에서 사용되는 제품인 만큼 제조공정을 수정하는 과정 또한 까다롭다.

두 사람의 혁신으로 중국 취저우 공장과 국내 용연 공장의 생산량이 대폭 증대됐고, 원가경쟁력을 확보하고 판매 이익도 개선됐다.

효성은 이날 우수 협력사에 시상하는 ‘올해의 효성인상 특별상’ 수상자로 케이피씨엠을 선정했다. 케이피씨엠은 NF3 가스 생산에 사용되는 고순도 니켈 전극을 제작하는 업체로서 NF3 생산효율 개선과 유지보수 비용 등 제조원가 절감에 기여했다.

조현준 효성 회장은 “효성의 기술 중시 경영철학을 생산 현장에서 직접 실현한 올해의 자랑스러운 효성인상 수상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백년 효성을 위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끊임 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리드하는 기술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yosung.com

연락처

효성
홍보팀
뉴미디어팀
정원용 과장
02-707-733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효성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