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인기 패밀리 침대 쿠시노, 포근함 더한 ‘쿠시노 코지’ 신제품 출시

일룸, 국민 육아 아이템 ‘쿠시노’ 리뉴얼 통해 더욱 포근하고 따뜻한 패밀리 침실 공간 조성

쿠시노 코지, 신혼부부 침대부터 아이 성장에 따라 사용하는 패밀리 침대까지 다양한 구성

얼룩 관리는 물론, 안전성까지 갖춘 아쿠아클린 패브릭 적용해 아이가 있는 가정에 적합

뉴스 제공
일룸
2022-12-26 09:37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인기 패밀리 침대 ‘쿠시노’에 새로운 패브릭 가드를 적용해 업그레이드한 ‘쿠시노 코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일룸의 쿠시노 코지는 신혼부터 아이가 태어나 성장할 때까지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침대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쿠시노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저상형 침대인 쿠시노는 가드 탈·부착이 가능해 아이 분리 수면 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며, 아이가 성장하면 침대에 다리를 추가해 오래 사용할 수 있어 ‘국민 육아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올해 특히 높은 수요를 보이며 2022년 상반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65% 증가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신제품 쿠시노 코지는 가족의 라이프사이클이나 공간에 따라 다양한 가드와 옵션을 조합해 패밀리 침실 공간에 딱 맞는 침대를 구성할 수 있다. 신혼 시기에는 부부 침대로 사용하다가 아이가 태어나면 싱글 침대와 침대 가드, 풋 보드를 추가해 아늑한 패밀리 침실로 공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아이의 분리 수면이 필요한 시기에는 저상형 침대로 사용하거나 탈부착이 가능한 침대 다리와 하부 서랍장을 추가해 아이를 위한 안전하고 실용적인 공간을 조성할 수 있다.

쿠시노 코지는 안전성과 관리성을 갖춘 패브릭 가드를 적용했다. 유럽 친환경 인증을 받은 아쿠아클린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물감이나 볼펜 낙서, 아이가 흘린 주스 등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얼룩을 물로 깔끔하고 쉽게 제거할 수 있다. 특히 슬림하고 견고한 사이즈로 컴팩트한 침실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으며, 옅은 핑크빛을 띠는 밝은 그레이 컬러로 패밀리 침실에 따뜻한 감성을 더해준다. 또한 아이가 넘어지거나 부딪힐 경우를 대비해 가드 모든 면에 도톰한 쿠션을 적용하고 모서리는 곡선으로 처리해 안전성을 높였다. 가드는 풋 보드 포함 총 8개의 사이즈로 구성돼 있어 원하는 조합으로 선택할 수 있다.

일룸 브랜드 담당자는 “쿠시노 코지는 가족 구성원과 공간에 맞춰 패밀리 침실을 꾸밀 수 있도록 침대 프레임과 가드 옵션을 통해 고객의 선택지를 넓히고 사용성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라며 “패밀리 침실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출시된 쿠시노 코지는 신혼부부부터 아이가 있는 가정까지 가족과 함께 포근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일룸은 2023년 2월까지 일룸 매장에서 쿠시노 침대 1개 이상 구매 시 시디즈 멀티플레이어 아기 의자 ‘몰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iloom.com/

연락처

일룸 홍보대행
KPR
신일오 과장
02-3406-28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