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슬사진촬영연구소, 가평군 북면 행복마을 어르신 사진 촬영 봉사활동

어르신들 환한 모습이 아름다운 사진 예술 작품으로 남아

한국사진방송, 행사 공식 후원

서울--(뉴스와이어)--한국사진방송이 12월 7일 가평군 북면행정복지센터 3층에서 북면 행복마을 관리사무소 주최, 윤슬사진촬영연구소(대표 김영훈)가 주관하는 북면 행복마을 어르신들 프로필 무료 촬영 행사를 공식 후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스타일리스트 이선아 △메이크업아티스트 김영주, 김도영 △안내 및 진행 가평 사진작가 박헌정, 이효성 △동영상 촬영 사진작가 현창호 △촬영 사진작가 윤슬·김영훈 등 각 분야 예술가 7명이 전문성을 발휘해 영구히 보전될 초상 사진을 예술 작품으로 남겼다.

관내 남녀 30여명의 어르신들은 우아한 한복을 곱게 입고 행사에 참여, 고급스러운 예술 작품으로 촬영된 본인들 모습에 크게 만족하며 봉사자들에게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이번 행사는 자원봉사자들 외에도 △대한노인회 구리지회 △구리문화원 △한국사진방송 △한국프로사진협회가 후원하고, 액자 제작업체 하이프레임이 협찬해 더 뜻깊게 진행됐다.

행사를 주최한 북면 행복마을 관리사무소 직원은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를 위해 더욱더 노력을 기울이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슬사진촬영연구소(윤슬사진관) 김영훈 대표는 “이 같은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가 어르신들과 마을의 행복을 사진 작품에 담아드리겠다”며 “다음 계획을 기다려 달라”고 말했다.

한국사진방송 개요

한국사진방송은 1만명의 예술인이 회원으로 활동하며 수많은 예술인의 활약을 뉴스로 널리 알리고 촬영, 세미나, 출판, 특히 대한민국 예술 작품의 가치 창출을 위해 최고급 예술 작품 저장고 월간 ‘예술지존(藝術至尊)’(現 무크)을 창간해 널리 배포하고 2호를 준비하고 있다. 또 세계예술인들과 소통하고 함께하고 한류 예술품들을 세계에 널리 알리기 위한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사진 공모전 ‘서울국제사진공모전(SEOUL KOREA International Photographic Exhibition 2023)’을 유치해 출품을 마감한 뒤 심사해 전 세계에 널리 발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koreaarttv.com

연락처

한국사진방송
미디어콘텐츠
김양호 부장
02-763-36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