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플 셀프사진관’ 원더셀프스튜디오, 매일 선착순 2팀 무료 이용·3팀 50% 할인 제공

뉴스 제공
원더셀프스튜디오
2022-12-27 11:15
서울--(뉴스와이어)--원더셀프스튜디오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2023년 1월 말까지 매일 선착순 2팀에 무료 이용, 3팀에 50% 할인을 제공하는 ‘2+3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MZ 시대의 필수 놀이 시설이 된 셀프사진관. 서울 주요 상권인 홍대, 건대, 대학로 등은 물론 지역 주요 상권까지 빠짐없이 입점해 있는 인기 아이템이다. 이런 인기의 비결은 10~20대 중심 소셜 미디어 문화와 매장에 있는 아기자기한 코스프레 용품과 다양한 액세서리, 과거 사진관의 딱딱한 분위기와 차별화되는 밝고 화사한 인테리어, 본인들이 직접 찍을 수 있는 자유로움 등일 것이다.

문제는 이런 부스형 셀프사진관의 인기 속에 브랜드는 다르지만 저마다 비슷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소품, 낮은 사진 품질은 좀 더 특별한 사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아쉬움으로 남았다는 것이다.

올해 서울 신촌에 문을 연 원더셀프스튜디오는 ‘셀프사진관’의 진화형으로 주목받고 있다.

획일적 자판기 형식의 부스 사진관이 아닌 고사양 사진기기를 통해 흑백, 호라이즌(호리존), 아날로그 등 취향·상황에 맞는 스튜디오 공간에서 촬영할 수 있고, MZ 세대가 선호하는 4컷, 2컷, 프로필컷 등 다양한 사진도 선택 가능하며, 전문 교육을 받은 스태프를 통해 보정 서비스까지 즉석에서 받을 수 있어 이른바 ‘멀티플 셀프사진관’으로 불리고 있다.

원더셀프스튜디오 담당자는 “2023년 새해 소망과 함께 친구, 연인, 가족의 소중한 일상을 사진으로 남겨보는 것을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원더셀프스튜디오 개요

원더는 하이엔드급 촬영 시설을 갖춘 프로필, 인스탁스, 네 컷 사진을 모두 찍을 수 있는 멀티플(Multiple) 셀프 사진 스튜디오다.

연락처

원더셀프스튜디오
이상경 실장
02-332-208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원더셀프스튜디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