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문화회관, 12월 문화가 있는 날 송년 콘서트 ‘하지림 재즈밴드 콘서트’ 개최

한국적인 재즈를 하는 부산 대표 재즈 밴드의 송년 콘서트

뉴스 제공
해운대문화회관
2022-12-27 11:56
부산--(뉴스와이어)--해운대문화회관(관장 서영지)이 29일(목) 해운대문화회관 해운홀에서 12월 문화가 있는 날 ‘하지림 재즈밴드 콘서트’ 무대로 관객들을 찾는다.

해운대문화회관의 2022년 마지막 기획공연이자 송년 공연인 ‘하지림 재즈밴드 콘서트’는 부산을 근거지로 전국에서 활동하는 뮤지션들이 가요나 팝, 국악 등을 재즈로 재해석해 연주하며, 귀에 익숙한 음악들과 힐링하며 즐기는 한국적인 재즈 콘서트다.

꾸준한 앨범 작업과 활발한 공연 활동을 하는 하지림재즈밴드는△ 리더이자 피아니스트 하지림 △보컬 김소현 △기타리스트 김경모 △베이시스트 박주민 △드러머 피오트르 파블락으로 구성된 재즈팀이다. 29일 공연에는 성자들의 행진, 영화 OST, 담배가게 아가씨 등 재즈와 가요, 자작곡들을 관객들에게 한국적인 느낌의 재즈를 선사한다.

‘하지림 재즈 밴드콘서트’는 문화가 있는 날의 일환으로 전석 1만원으로 예매할 수 있다. 해운대문화회관 유료 회원의 경우 50% 할인가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과 예매는 해운대문화회관 홈페이지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공연 정보

·일시: 2022년 12월 29일(목), 19시 30분
·장소: 해운대문화회관 해운홀
·출연: 하지림 재즈밴드(피아노 하지림, 보컬 김소현, 기타 김경모, 베이스 박주민, 드럼 피로트르 파블락)
·좌석 정보: 전석 1만원(문화가 있는날)
·관람 연령: 8세 이상 관람가

해운대문화회관 개요

해운대문화회관은 2006년 부산 해운대에서 오픈한 문화 예술의 전당으로, 기획 공연과 대관 공연을 통해 주민들의 문화적 소양도 키우면서 예술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는 곳이다. 대공연장인 해운홀은 좌석 규모는 458석으로 음악,연극, 뮤지컬 등 수준 높은 예술공연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공연 무대의 일차적 조건인 음향 효과는 특히 음악 연주 무대에서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는데 최상의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최신 음향 설비와 조명 설비, 무대기계 설비와 지원공간으로 분장실, 대기실 무대 연습실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aeundae.go.kr/culture/index...

연락처

해운대문화회관
운영팀
김성모 공연감독
051-749-76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