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학교 밖 청소년 지원을 위해 유관 기관과 업무협약 체결 및 연계 사업 실시

2022-12-28 10:24
서울--(뉴스와이어)--동작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이하 동작구 꿈드림)이 학교 밖 청소년 지원을 위한 유관 기관과 업무협약 체결 및 연계 사업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동작구 꿈드림은 △플레이식스(PLAY6) △보람애 클라이밍 센터 △세계문화유산교류프로젝트 등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미술, 보드게임 동아리, 클라이밍 등 다양한 자기계발 분야의 프로그램을 지원했다. 특히 미술 동아리 작품으로 굿즈를 제작해 학교 밖 청소년이 직접 판매했으며, 수익금 전액을 지역사회에 기부했다.

동작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조상미 센터장은 “전문 기관과의 업무협약으로 학교 밖 청소년에게 다양한 활동의 장을 마련해줄 수 있었다”며 “특히 굿즈 판매를 통한 기부는 청소년의 프로그램 참여 활동이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동작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개요

동작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학교라는 울타리를 벗어나 학교를 그만둔 청소년들이 자신감을 회복하고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청소년의 공간이다.

웹사이트: http://www.djyc1388.or.kr

연락처

동작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김민철
02-834-135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동작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