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샛과 J-에어, 일본 항공기서 첫 무료 IFEC 개시

뉴스 제공
Intelsat
2022-12-29 11:40
맥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 위성·지상파 통합 네트워크 운영사이자 기내 인터넷 연결(IFC) 분야의 선두 주자인 인텔샛(Intelsat)이 도쿄에 본사를 둔 일본항공(Japan Airlines Co., Ltd.)의 자회사인 J-에어(J-AIR Co. Ltd.)가 운행하는 엠브라에르 E190(Embraer E190)에서 연결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일본항공은 J-에어의 E190 항공기에 처음으로 인텔샛의 2Ku 시스템을 설치했으며 2024년 가을까지 13대의 항공기를 추가할 예정이다. J-에어는 2016년부터 무선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2Ku가 설치되면 일본 항공사로서는 처음으로 ‘기내 엔터테인먼트 및 연결(IFEC)’ 서비스를 제공하고 세계 최초로 인텔샛 2Ku 시스템을 장착한 E190 항공기를 운행하게 된다.

스즈키 케이스케(Keisuke Suzuki) 일본항공 고객 경험 담당 수석 부사장(SVP)은 “인텔샛과 긴밀히 협력해 일본항공과 JAL 그룹 항공기에 최고의 연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J-에어는 인텔샛의 우수하고 안정적인 2Ku 시스템에 기반을 둔 IFEC를 일본에서 처음 제공하는 지역 항공사로서 고객에게 풍부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데이브 비주르(Dave Bijur) 인텔샛 산업 항공 상용화 부문 수석 부사장은 “인텔샛은 고객 항공사와 승객 모두에게 기본적인 업무와 엔터테인먼트에 필요한 높은 품질의 안정적인 연결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J-에어는 무선 엔터테인먼트를 지원하는 것뿐 아니라 연결성도 중요하게 생각한다. 2Ku 시스템을 추가하면 2017년부터 대형 기종에서 선보인 것과 같은 무료 기내 인터넷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모든 승객을 대상으로 무료 서비스를 준비하는 전 세계 E190 운행사에 좋은 사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IFEC 서비스는 일부 항공편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인텔샛의 산업 항공 연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intelsat.com/solutions/avia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텔샛(Intelsat) 개요

위성 기술의 토대를 설계한 인텔샛은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위성 통신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인텔샛은 탁월한 전문성과 세계적 규모를 발판으로 어려운 도전 과제에 굴하지 않고 사람, 기업, 지역 사회를 연결한다. 인텔샛은 세계 최초의 하이브리드, 다중 궤도, 소프트웨어 정의 5G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통신의 미래를 열어가고 있다. 인텔샛 5G 네트워크는 고객이 가장 필요한 시간과 장소에서 간단하고 원활하며 안전한 커버리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회사 웹사이트(Intelsat.com)에서 글로벌 인터넷 연결의 선두 주자인 인텔샛과 ‘이매진 히어(Imagine Here)’ 캠페인에 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J-에어(J-AIR Co., Ltd.) 개요

J-에어는 일본항공의 자회사로 일본 오사카에 본사를 두고 일본 승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14기의 E190 항공기와 18기의 E170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
트위터 | 링크트인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유튜브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22800526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ntelsa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인텔샛(Intelsat)
멜리사 롱고(Melissa Longo)
+1 240-308-1881
melissa.longo@intelsa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