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에프엔비 B2C 브랜드 오늘의일상·핀·테일러, 설 선물세트 출시… 사전 예약

흥국에프엔비 자사 및 자회사 소비재 브랜드 총집합, 다양한 선물세트 구성 선보여

카페 감성과 건강 트렌드에 맞춘 음료세트, 커피세트, 견과 및 건강주스 세트 등 다채로운 세트로 사전 예약 진행

뉴스 제공
흥국에프엔비 코스닥 189980
2022-12-29 14:30
서울--(뉴스와이어)--카페 토털 솔루션 기업 흥국에프엔비(대표 박철범, 오길영)는 일상에서도 카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자사 브랜드 ‘오늘의일상’과 국내에서 원스톱으로 생산해 더 신선한 캡슐커피 ‘핀’, 푸룬으로 유명한 ‘테일러’를 포함한 총 12종의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공식 쇼핑몰 ‘흥국몰’과 ‘오늘의일상몰’에서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되며, 사전 예약을 받고 1월 12일부터 배송된다.

‘오늘의일상 선물세트’는 오늘의일상 베스트셀러인 티세트와 커피세트로 구성돼 있다.

‘오늘의일상 티세트’는 허니자몽블랙티와 히비스커스트로피칼, 밀크티, 딤블라밀크티 총 4종으로 구성돼 장소에 얽매이지 않고 어디서든 카페 감성을 즐길 수 있는 선물세트다. ‘오늘의일상 커피세트’는 콜드브루, 콜드브루 디카페인, 콜드브루 바닐라라떼로 구성돼 신선한 커피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핀 커피캡슐 선물세트’는 로스팅에서 캡슐링까지 모든 공정을 국내에서 2주 안에 완료해 신선함을 살린 제품으로 베스트셀러인 시그니처 블렌드, 에티오피아 블렌드, 콜롬비아 메델린을 포함해 이달의 캡슐커피 1통도 추가 증정하는 구성이다. 간편한 조작과 사용 편리성을 높인 핀 캡슐 커피머신 세트도 마련돼 있다.

물, 향료, 색소 등의 첨가물 없이 순수 수박만 갈아 넣은 후 프리바이오틱스를 더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클렌즈미 수박주스 선물세트’와 사과, 비트, 당근과 프락토올리고당이 함유된 클렌즈 주스인 ‘클렌즈미 ABC 주스 선물세트’도 만날 수 있다.

‘테일러 선물세트’는 건강과 다이어터에게 필요한 선물 세트로 구성돼 있다. △유기농 푸룬과 푸룬주스가 포함된 ‘알찬 푸룬 세트’ △유기농 푸룬, 무화과, 블랙체리, 데이츠로 구성된 ‘알찬 건과 세트’ △데이츠와 건과를 넣은 ‘아라비안 디저트 세트’ △건강한 한 잔을 위한 ‘유기농 노니주스 세트’ △다이어트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위한 저칼로리 간식인 애프터 딥워터 코코젤리밥과 딥워터 오리지널, 콤부차, 커피가 포함된 ‘급찐급빠 응원해 세트’도 준비돼 있다.

흥국에프엔비 서연우 팀장은 “이번 설 선물세트는 카페 감성 트렌드를 반영한 음료, 커피세트부터 건강을 생각하는 세트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올해 설에는 흥국에프엔비 설 선물세트를 통해 가족, 지인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흥국에프엔비 개요

흥국에프엔비는 2008년 3월 설립된 커피, 외식 프랜차이즈 및 카페 대상 과일 농축액, 착즙 주스, 베이스 등 프리미엄 식자재를 생산 및 유통하는 회사다. “세상을 더 신선하게”라는 슬로건으로 과일 농축액 시장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과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선도적으로 음료 제품을 가열하지 않고 초고압으로 미생물을 제어하는 초고압 처리공법(HPP)과 액상을 저속 냉각해 농축액을 추출하는 동결농축공법(FC)을 도입해 비열처리 음료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gkuk.com

연락처

흥국에프엔비
마케팅팀
박지수 사원
070-8661-758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흥국에프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