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도서 시장 공략하는 에듀윌 ‘초등 한국사 일력’으로 라인업 확장

뉴스 제공
에듀윌
2022-12-30 08:53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초등 한국사 일력 365’를 출간하며 초등 도서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30일 밝혔다.

에듀윌은 9월 출간한 ‘초등 문해력보스 한국사’ 시리즈를 시작으로 12월 ‘초등 문해력보스 세계사’, 초등 한국사 일력 365까지 차례로 출간하며 초등 도서 시장 본격 공략에 나섰다.

전국초등사회교과모임 공동 대표인 배성호 교사의 추천 도서로 선정된 에듀윌의 초등 한국사 일력 365는 매일 한 장으로 한국사 이야기를 읽으면서 자연스럽게 역사와 친해질 수 있게 기획됐다.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쉽게 설명하고, 그림도 함께 수록해 이해를 돕는다. 탁상형의 한국사 일력은 매월 테마를 달리해 다양하고 풍부한 역사 이야기를 제공한다.

에듀윌 홍보 담당자는 “아이의 한국사 학습 시점을 고민하는 학부모를 위해 기획한 교재로, 최근 트렌드인 일력 형식으로 구성해 아이들이 매일 성취감과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한국사 지식 습득은 물론, 읽기 습관 형성과 문해력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에듀윌은 최근 이슈로 떠오른 초등생 문해력 저하 문제 해소를 위해 문해력 교재를 중심으로 초등 도서 라인업을 확장 중이다. 미디어 문해력 교육 강화를 추진하고 있는 교육당국의 정책 방향에 발맞춰 교과서 독해는 물론이고, 다양한 디지털 매체 지문을 통해 미디어 문해력을 길러주는 디지털 독해까지 구성해 아이들의 공부력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홍보팀
김솔 매니저
02-6004-3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