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아트콜라보 ‘우리들의 브러쉬’ 참가자 모집

서울--(뉴스와이어)--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이사장 이수성)가 아트콜라보 ‘우리들의 브러쉬’ 참가자를 모집한다.

2023 아트콜라보 ‘우리들의 브러쉬’는 전문 작가와 조를 이뤄 공동 작업을 한다. 참여 작가는 매니큐어 작가로 알려진 김연식 작가(갤러리 모나리자 산촌 대표)와 포노 아티스트인 우석용 작가가 공동 작업을 통해 한 차원 높은 작품 제작의 기회를 제공한다.

모집 대상은 발달장애청소년(중·고등학교 재학생 및 전공과 학생)이며, 모집 분야는 2가지 부문(디지털 아트·회화)이다. 각 부문에 최대 5명까지 선발하며, 디지털 아트 응모자의 경우에는 드로잉이 가능한 디지털 매체(안드로이드)가 있어야 한다.

신청은 2023년 1월 4일부터 13일까지 △신청서 △작품 소개서 △개인정보 동의서(소정 양식) 1부 △신청자 사진 1장을 첨부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1차 심사에서 합격 후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되며, 공동 제작된 작품은 5월에 열리는 2023 장애청소년 우수작품 초청전 ‘나는 나야!(I’m Me!)’에 전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개요

장애인먼저실천운동은 장애인을 배려하고 함께 살아가는 국민운동으로, 장애인의 사회 통합 촉진을 위한 전국 초·중·고등학생 백일장, 대한민국 1교시, 뽀꼬 아 뽀꼬 캠프 및 음악회, 비바챔버앙상블 운영, 모니터 사업, 장애 인식 개선 드라마 제작 등 다양한 인식 개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first.or.kr

연락처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김강산
02-784-9727
이메일 보내기

접수 문의
wefirst1996@naver. 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