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원소주, 데스커와 함께하는 가능성 앞으로 캠페인 영상 공개

데스커 모션데스크, 빅테이블, 철제 및 목제 책장으로 원소주 오피스 새단장

데스커, B2B 가구 시장에서 존재감 강화 및 사무가구 브랜드 이미지 확장 기대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23-01-04 09:24
서울--(뉴스와이어)--시작과 성장을 위한 가능성의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원소주와 협업해 ‘데스커와 함께하는 가능성 앞으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데스커는 B2B 가구 시장에서 존재감을 강화하고 사무가구 브랜드로 이미지를 확장하고자 타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데스커와 함께하는 가능성 앞으로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9월에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브로우’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하이브로우 오피스를 치열하게 고민하고 새로운 시도를 거듭하는 업무 공간이자 동료들과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해 주목받은 바 있다.

원소주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우리가 원(WON)하는 우리만의 데스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원소주는 전통주의 제조방식을 재현해 ‘소주도 힙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며, 완판 이슈를 만들어내고 있는데, 그 기반에는 새로운 방식으로 원스피릿을 만들어가는 직원들이 있다고 할 수 있다. 새롭게 단장한 원소주의 오피스는 직원들의 가능성이 발현될 수 있도록 데스커 모션데스크와 철제 책장으로 꾸며진 업무 공간, 데스커 빅테이블과 목제 책장, 목제 보드로 꾸며진 회의 공간으로 새 단장을 마쳤다. 원소주 임직원들은 데스커 가구로 구성된 근무 환경에서 창의적 사고를 발전시키고 새로운 가능성에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영상은 원소주 임직원들이 데스커 빅테이블 앞에 모여 즐겁게 회의하고, 모션데스크 높이를 자유롭게 조절하며 창의적으로 일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철제 및 목제 책장 역시 원소주 오피스 공간과 잘 어우러지며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캠페인 영상은 데스커 공식 유튜브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스커는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10일까지 데스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데스커 노트북데스크(1명)와 원소주 패키지 및 데스커 우드트레이(5명)를 증정한다. 2월에는 본인의 오피스 데스크 이미지를 공유하고 인증하는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데스커 담당자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는 물론 혁신적인 B2B 사무 가구로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 및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가능성을 만들며 함께 성장하는 데스커를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6년 시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가구 브랜드로 시작한 데스커는 사용자를 닮은 가구, 높은 집중력과 유연한 생각을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시작과 성장을 위한 가능성의 가구 브랜드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B2B 전용 온라인 플랫폼 ‘비즈 데스커스(Biz DESKERS)’를 오픈해 기업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데스커 공식 유튜브: https://bit.ly/3SZbjYY
데스커 캠페인 영상: https://bit.ly/3CgMDnV
비즈 데스커스(Biz DESKERS): https://bit.ly/3Q9GYWJ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데스커 홍보대행
KPR
윤재원 과장
02-3406-21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