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2023년 설 선물세트 출시

하림, 품질 좋은 하림 닭고기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구성한 설맞이 선물세트 출시

프리미엄 냉동 간식, 보양 국탕세트, 신선한 양념육 세트까지… 취향 고려해 다양한 구성

뉴스 제공
하림 코스닥 136480
2023-01-05 11:57
익산--(뉴스와이어)--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2023년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하림이 이번에 선보인 설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냉동 간식세트 △고품격 보양 국탕세트 △프리미엄 신선 HMR 세트 △저지방 챔&요리용 육수세트 등 엄선한 하림의 닭고기 제품들을 한데 모아 최대 36% 할인율을 적용, 합리적 가격은 물론 실속까지 챙겼다.

가성비와 품질을 동시에 강화한 프리미엄 냉동 간식세트는 △아이들 밥반찬은 물론 간식으로 안성맞춤인 ‘정(情)세트’ △용가리치킨·치킨너겟 등 어른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이 함께 맛있고 푸짐하게 즐기는 ‘복(福)세트’ △삼계탕부터 냉동 간편식까지 스테디셀러로 구성한 ‘하림 스타터 세트’ △용가리 치킨·돈까스·떡갈비 등 모든 용가리 제품을 즐길 수 있는 ‘용가리어린이세트’가 있다.

맛있고 간편한 몸보신을 위한 고품격 보양 국탕세트는 △24시간 이내 갓 잡은 닭과 7가지의 건강한 재료를 오래 끓인 후 영하 35℃ 이하에서 급속 냉동해 갓 끓인 맛을 구현한 ‘하림 삼계탕 세트’ △큰 닭을 푹 고아 부드러운 육질과 담백한 맛을 살린 ‘하림 닭백숙 세트’ △압도적 크기의 갈빗대와 두툼한 갈빗살을 자랑하는 ‘하림 왕갈비탕 세트’ 등이 있다.

5만원 미만의 실속형 프리미엄 신선 HMR 세트는 △어른들 술안주와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먹고싶닭 선물세트’ △푸짐한 메인 요리로 제격인 맛있고 신선한 양념육으로 구성한 ‘신선하닭 선물세트’ △쫄깃한 토종닭으로 만든 닭주물럭, 훈제 등의 제품들을 모은 ‘토종닭 선물세트’가 있다.

2~3만원대 저렴한 세트도 준비돼 있다. △100g당 110㎉로 가볍고 맛있는 밥반찬으로도 알맞은 저지방 닭가슴살햄 챔 제품이 구성된 ‘3% 챔 세트’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3% 챔 세트 오리지널&할라피뇨’ △맛의 차원을 바꾸는 ‘하림 요리용 육수&치킨스톡 세트’ 등이 있다.

하림 설 선물세트는 하림선물세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하림 공식 쇼핑몰 ‘하림몰’에서 구매할 수 있고, 재고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하림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하림의 인기 제품들을 엄선해 소비자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선물세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그동안 감사한 마음을 전하지 못했던 가족이나 지인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황수진 책임 매니저
070-8852-25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