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2023 설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 세트 선봬

뉴스 제공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2023-01-05 17:06
서울--(뉴스와이어)--LG생활건강은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품격 있는 풍성한 특별 구성한 2023년 설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 궁중 건축의 아름다움을 모티브로 한 ‘후 비첩 로얄 안티에이징 듀오’ 세트(22만5000원대)

LG생활건강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는 왕후의 고귀함을 상징하는 궁중 건축의 아름다움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설을 맞이해 행복과 감사의 마음을 아름답게 전할 수 있는 후 비첩 로얄 안티에이징 듀오 세트를 선보인다. 과거의 헤리티지를 보존하며 미래를 생각하는 브랜드 후의 철학을 기반으로 후만의 미학 감성과 현대적인 디자인 기법을 결합해 궁중 건축 문화의 아름다움을 재해석했다. 절제되면서도 섬세하게 아름다움을 표현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후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인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자생력으로 숨은 노화[1]를 케어하는 토탈 안티에이징의 정수이다. 핵심 성분을 10배 함유한 독자 성분 자하비첩 Complex™를 담아 피부 탄력·보습·피부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전반적으로 다스려주고, 피부 스스로 힘을 갖게 하는 로얄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받은 피부에 피부 자생력을 강화해 피부 근본을 탄탄하게 하는 자생에너지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설 세트에는 비첩 자생 에센스 20mL와 비첩 자윤 크림 60mL가 함께 구성됐다. 증정 제품으로는 후의 베스트셀러 라인 천기단의 화현 밸런서와 로션, 스킨케어 첫 단계에 생기를 깨워주는 비첩 순환 에센스와 천기단 화현 클렌징폼이 내장됐다.

· 정품 : 비첩 자윤 크림 60mL, 비첩 자생 에센스 20mL
· 증정 : 천기단 화현 밸런서 25mL, 천기단 화현 로션 25mL, 비첩 순환 에센스 50mL, 천기단 화현 클렌징폼 50mL

◇ 민감 피부를 위한 뷰티 리추얼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기획’(16만원대)

LG생활건강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민감 피부를 위한 뷰티 리추얼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기획을 선보인다.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30년 발효 과학이 담긴 숨37°의 노하우를 집약한 멀티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탄력·주름·피부결 등 현대 여성들의 8가지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케어한다. 특히 자극 우려는 줄이고 탄력 효과는 뛰어난 식물 유래의 프로-레티놀과 탄탄한 리프팅감을 선사하는 펩타이드, 순도 98% 발효 비타민 등의 8가지 핵심 성분을 고함량으로 담아낸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외부 자극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촉촉하게 밀착되는 영롱한 골드 빛 텍스처가 매끄러운 피부결과 탄탄한 동안 광채를 선사해준다.

이와 함께 로시크숨마 전 라인을 경험해볼 수 있는 스킨·에멀전·아이크림·크림·클렌징폼이 내장됐고, 골든 엘릭서TM을 온전히 담아내어 광채 탄력 케어가 가능한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 미니어처와 새롭게 출시된 타임에너지 핸드크림 정품까지 풍성하게 구성돼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고급스러운 기프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새로운 해가 떠오른 1월, 소중한 이들에게 기적 같은 피부 변화 경험을 선물하고 싶다면 피부 본래의 건강함과 탄탄한 광채를 갖춰 새 빛이 머무를 수 있도록 하는 숨37°의 대표에센스 ‘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기획’을 만나보는 건 어떨까.

· 정품 : 숨마 엘릭서 에센스 60mL
· 증정 :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 20mL, 로시크숨마 스킨소프너 20mL,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멀전 20mL, 로시크숨마 엘릭서 아이크림 10mL, 로시크숨마 엘릭서 크림 10mL, 로시크숨마 폼 클렌저 60mL, 타임에너지 핸드크림 60mL

◇ 눈가를 밝히는 순수한 빛의 서막, ‘오휘 더 퍼스트 아이크림 판타지컬 컬렉션’(22만원대)

LG생활건강 감성적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OHUI)가 고귀하게 빛나는 피부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오휘 더 퍼스트 아이크림 판타지컬 컬렉션을 선보인다.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빛과 가치를 전하기 위해,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아름다움을 노래한 클래식 장르 ‘환상곡’에서 영감을 얻어 2023년 한 해 동안 ‘더 판타지컬 컬렉션’을 선보인다.

그 서막을 여는 첫 번째 에디션인 ‘더 퍼스트 아이크림 판타지컬 컬렉션’은 어린 시절을 추억하는 어른들을 위해 낭만주의를 대표하는 로맨티스트 작곡가 슈만의 대표곡 ‘트로이메라이’를 테마곡으로 선정했다. 낭만적인 초현실 세계를 그리는 아티스트 ‘다니엘 메리엄’이 오직 오휘만을 위해 트로이메라이로부터 영감을 받아 어린 시절의 회전목마를 아름다운 색채로 그려낸 작품을 고서와 같은 스페셜 패키지 속에 담아내어, 펼치는 순간 행복으로 가득했던 그 시절의 기억을 떠올리게 한다.

오휘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은 탄탄하고 생기 있는 눈가를 만들어 주는 오휘의 럭셔리 아이크림으로 농축감이 느껴지는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고급스러운 광채와 윤기를 선사한다. 또한 핵심 성분인 ‘시그니춰 29 셀TM’과 피부 흡수력을 향상시키는 피부 전달 기술인 ‘트랜스킨(Transkin)’ 기술을 담아 눈가뿐만 아니라 탄력과 영양이 필요한 이마·입가·목의 탄력을 케어해 토탈 케어를 할 수 있다.

· 정품 :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55mL
· 증정 :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패드 키트 2매(*2ea), 더 퍼스트 제너츄어 폼 클렌저 50mL, 다니엘메리엄 작가의 작품 포스터

◇ 탄력을 잃은 피부를 위한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스페셜 세트’(7.5만원대)

LG생활건강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설을 맞아 탄력을 잃은 피부를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하는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세트는 빌리프만의 독자적인 세계관 ‘빌리프 유니버스’ 속 해피니스 스팟인 비비디파크에서 펼쳐지는 새해맞이 축제의 모습을 패키지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빌리프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세럼인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은 노화로 인해 세로로 처진 모공 길이를 감소[2]시키는 것은 물론, 피부 탄력 개선 효과로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고영양의 쫀쫀한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벨벳처럼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이번 스페셜 세트는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50mL와 함께 워터 에센스 10mL, V크림 10mL가 내장돼 빌리프 에이지 넉다운의 3단계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그뿐만 아니라 세안 후 급격히 사라지는 수분을 빠르게 잡아주는 욕실 에센스 ‘뉴메로 10 에센스 35mL’까지 추가된 풍성한 구성으로 2023년 새해 첫 안티에이징 케어를 시작하기에 안성맞춤이다.

· 정품 :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50mL
· 증정 : 뉴메로 10 에센스 35mL,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워터 에센스 10mL, 유쓰 크리에이터 에이지 넉다운 V크림 10mL

◇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스페셜 세트’(21만5000원대)

LG생활건강의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브랜드 이자녹스가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스페셜 세트’를 이번 설을 맞이해 특별하게 선보였다.

‘테르비나 AD’는 태초의 생명력을 담아 상상 그 이상으로 찬란하고 독보적인 피부로 가꿔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세계적인 생명과학 연구기관 CHA 태반 연구소의 독자적인 과학기술로 개발된 rHPP-8™과 재조합 태반 줄기세포 배양액 핵심 성분인 rFPP-5™, 테르비나의 새로운 성분인 Fibroglu™을 함유한 처방이 우아한 피부 빛과 생명력 넘치는 에너지를 선사해 새로운 피부 전성기를 경험하게 해준다.

가득 찬 보습감과 깊고 농축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스킨소프너·에멀전·크림으로 구성돼 특별하게 관리받는 듯한 스페셜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를 느껴볼 수 있는 기획 세트다.

이 세트는 테르비나 스테디 셀러 ‘테르비나 AD 세럼’(10mL) 2개와 농밀한 영양감으로 눈가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테르비나 AD 아이크림’(10mL) 2개, 풍부한 영양감과 깊은 탄력감을 선사하는 ‘테르비나 더 골든 크림’(20mL) 2개와 더불어 추운 겨울에도 피부의 영양과 보습을 놓치지 않도록 ‘테르비나 AD 크림’ 25mL까지 별도 구성해 피부가 지치지 않고 화사하고 건강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고급 라인 테르비나의 제품들을 특별하게 준비했다.

풍성하고 특별한 구성을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패키지에 담아 2023년 새해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와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좋다.

· 정품 : 테르비나 AD 스킨소프너 150mL, 에멀전 150mL, 크림 25mL
· 증정 : 테르비나 AD 세럼 10mL(*2ea), 아이크림 10mL(*2ea), 더 골든 크림 20mL(*2ea), 테르비나 AD 크림 25mL

◇ 럭셔리 안티에이징 에디션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20만원대)

LG생활건강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2023년 설을 맞아 최고급 명품 홍삼인 천삼과 꽃의 기운이 충만한 화로수를 담아내어 피부 고민의 근본을 개선하고 기품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천삼 럭셔리 4종 세트는 진귀한 한방 성분을 조화롭게 배합해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수려한의 대표 럭셔리 크림인 천삼 선유 크림과 천삼 상황 크림을 함께 담았다. 또한 천삼 상황 진액도 4개가 내장돼 피부 깊숙이 진하고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감을 전달하고 약해진 피부 밸런스를 맞춰줘 추운 계절에도 탄탄한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수려한 천삼 세트 최초로 실크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연 실크 립밤이 내장돼 피부부터 입술까지 모두 케어가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이번 패키지는 모던민화 서하나 작가와의 컬래버 에디션으로, 한겨울 눈밭 위의 토끼를 모티브로 해 2023년 계묘년의 첫 시작을 알린다. △건강·장수·정의를 상징하는 소나무 △변치 않는 사랑을 의미하는 동백꽃 △새해를 여는 까치와 토끼가 담겨 있으며, 1월 새하얀 겨울만의 차분하고 포근한 무드를 담아낸 디자인으로 2023년 설을 맞이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좋다.

· 정품 : 천삼 선유 수액 130mL, 유액 130mL, 크림 25mL, 천삼 상황 크림 30mL
· 증정 : 천삼 상황 진액 10mL(*4개), 연 실크 립밤 핑크 1ea

◇ 토탈 안티에이징 ‘예화담 환생고 보윤 크림 품격 세트 자개 에디션’(7만원대)

LG생활건강 자연주의 한방 화장품 브랜드 예화담은 깊은 영양감으로 피부의 격을 높여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예화담 환생고 보윤 크림 품격 세트 자개 에디션를 선보인다.

예화담의 ‘환생고 보윤’ 라인은 2009년 첫 출시 이후 진한 보습감과 영양감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영지·상황버섯·신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리는 환생고 라인만의 비방 ‘천혜명의단’에 진한 영양감을 부여하는 보윤단을 더해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품격 세트는 전통문화인 자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크림 용기와 세트 상자를 화려하게 디자인해 더욱 소장 가치를 높였다.

환생고 보윤 크림 품격 세트 자개 에디션은 피부 본연의 힘과 피부결, 윤기까지 다스려주는 ‘환생고 보윤 크림’ 정품에 ‘환생고 화윤 크림’, ‘환생고 윤설 기미 크림’이 추가로 각 20mL씩 내장돼 예화담 환생고 라인의 베스트 셀링 크림들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첫 단계에서 보습과 윤기를 다스려주고 탄력감을 살려주는 고영양 토너와 에멀전인 ‘환생고 보윤 수액’, ‘환생고 보윤 유액’이 증정용으로 구성돼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을 경험해 볼 수 있다.

· 정품 : 환생고 보윤 크림 50mL
· 증정 : 환생고 보윤 수액 32mL, 보윤 유액 32mL, 화윤 크림 20mL, 윤설 기미 크림 20mL

◇ 민감한 피부의 진정 케어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5만원대)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보호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선보였다.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된 2종 세트는 병풀 추출성분·베타인·판테놀을 함유한 처방으로 피부 밸런스 케어를 도와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시카 밸런싱 솔루션을 제공한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에게도 안심하고 선물하기 좋다.

· 정품 :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 150mL, 어드밴스드 시카 에멀전 150mL
· 증정 :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 31mL, 어드밴스드 시카 에멀전 31mL,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크림 10mL, 시카 펩타이드 앰플 마스크 1매

◇ 화이트 머스크 향으로 환절기 피부 케어할 ‘비욘드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 스페셜 기획 세트’(4만원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포근한 머스크향과 진한 보습력으로 환절기 지친 피부를 케어해 줄 ‘비욘드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 스페셜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비욘드 ‘딥 모이스처 라인’은 비욘드 클린뷰티 연구소에서 개발한 ‘스킨미믹세라마이드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 장벽부터 튼튼하게 개선해 외부 환경에 흔들림 없이 건강한 피부를 완성해주며, 식물에서 얻은 3가지 오일로 구성된 ‘내추럴 오일 콤플렉스™’가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은 물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특히 비욘드의 대표 향인 파우더리 머스크 향으로 기분까지 포근하고 편안하게 바꿔줘 마니아층이 두터운 인기 라인이다.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은 깊고 풍부한 보습이 건강한 바디피부를 완성해주는 Deep 3 보습 케어로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바디 에멀전이다. 특히 Deep 3[3] 보습 케어는 바른 직후 94.8% 개선되는 빠른 보습과 건조한 상황에서도 유지되는 강력 보습, 건조한 상황에서도 5시간 유지되는 오랜 보습으로 건조한 환절기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이번 비욘드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 스페셜 기획 세트는 딥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 500mL 2개가 담겨 있는 스페셜 세트로서, 정품 용량이 1개 더 추가로 들어있는 알찬 구성으로 1~2월 기간에만 한정으로 판매된다.

· 정품 :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 500mL
· 증정 :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 500mL

◇ 비건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 세트’(4만8000원대)

자연주의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200년 전통의 블렌딩 포뮬러를 피부로 전달하는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더테라피 비건은 더페이스샵 첫 비건 라인으로, 스위스산 에델바이스 꽃·잎 추출물을 가득 담아 피부에 탄력을 채워주는 비건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이다. 스위스 알프스에서 유기농 농법으로 재배한 에델바이스 성분 등 비동물성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인증을 획득한 비건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 세트는 젤 크림과 소프트 유화 크림을 직접 블렌딩해 사용하는 ‘비건 블렌딩 크림(60mL)’, 리필 사용 시 플라스틱을 약 87% 절감할 수 있는 ‘비건 블렌딩 크림 리필(60mL)’, 피부 보습을 채워주는 ‘비건 블렌딩 토너(32mL)’와 ‘비건 블렌딩 크림(10mL)’이 추가 구성됐다.

· 정품 : 비건 블렌딩 크림 60mL
· 증정 : 비건 블렌딩 크림 리필 60mL, 비건 블렌딩 토너 32mL, 비건 블렌딩 크림 10mL

LG생활건강은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인 히말라야 핑크솔트 선물 세트, 선물을 받는 분의 만족도가 높은 피지오겔 선물 세트, 닥터그루트 선물 세트와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선물의 품격을 한 단계 올려주는 프리미엄 모던 에디션까지 선보이며 선택 폭을 넓혔다.

◇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로션·크림 한정 스페셜 세트(6만원대)

170년 이상의 독일 피부 과학을 담은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에서 7년 연속 No.1[4] 보습크림이 들어간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로션·크림 한정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한정 세트는 피부와 유사한 성분으로 구성된 피지오겔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5] 적용 포뮬러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줘 건조해진 피부를 케어해준다.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대상자 적합성 테스트 등을 완료했으며, 편안한 제품 사용감으로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보습 케어 세트다. 또한, 깔끔한 외관 디자인을 적용한 포장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 좋다.

· 구성 : 페이셜 로션 200mL 1개, 페이셜 크림 150mL 1개, 페이셜 로션 50mL 1개, 페이셜 크림 30mL 1개

◇ 5년 연속 판매 1위[6] 브랜드 ‘닥터그루트 탈모증상완화 선물 세트’(7만원대)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는 재구매율 1위[7] 탈모증상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는 독자 조성 핵심 성분인 미녹시딜 콤플렉스™ 3만ppm과 5중 특허 기술 결합으로 더 강력해진 탈모증상완화 효과를 선사한다. 핵심 성분인 미녹시딜 콤플렉스™는 LG생활건강의 전문가 그룹이 4만여 건의 두피 생태계 연구 끝에 찾아낸 것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보고 완료된 탈모증상완화 주성분 3가지와 맥주효모, 비오틴 등을 포함해 탄력 잃은 두피와 모발에 영양과 힘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시즌 큰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닥터그루트 탈모증상완화 세트’는 4주 만에 탈모증상을 완화[8]해주는 것은 물론, 뿌리 볼륨을 100시간 지속[9]해주는 베스트셀러 힘없는 모발용 샴푸와 명품 향수의 향을 48시간 즐길 수 있는 닥터그루트 애딕트 샴푸 2종이 추가돼 선물을 받는 순간 더욱 고급스러운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 구성 : 닥터그루트 힘없는 모발용 샴푸, 닥터그루트 애딕트 샴푸 라임바질향, 닥터그루트 애딕트 샴푸 자스민향

◇ 히말라야의 청정함을 간직한 ‘핑크 솔트 67호’(6만원대)

‘히말라야의 청정함을 간직한 핑크솔트 67호’는 일명 귀족 소금으로도 불리는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한데 모은 프리미엄 세트다.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로 2022년 1~10월 누계 기준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 판매 1위[10]에 등극한 핑크솔트 치약과 건강하고 깨끗한 두피를 위한 샴푸, 화사한 피부를 위한 바디워시까지 욕실에서 필요한 제품들로 골고루 구성해 활용성이 뛰어나다. 특히, 이번 설 선물 세트에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적용한 ‘바이옴 라인’을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 구성 :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샴푸,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 핑크솔트 담은 바디 워시,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비누 등

◇ 생활의 품격을 높여 주는 ‘프리미엄 모던에디션’ 시리즈(3만원대~6만원대)

브라운 톤의 모던한 용기에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한 프리미엄 모던에디션은 어느 공간에서나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돼 일상에 품격과 즐거움을 더해준다.

차분한 느낌의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기존 출시됐던 프리미엄 모던에디션 세트 제품에 소비자들의 니즈를 추가로 반영해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의 디스펜서타입 대용량 규격을 추가 구성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에게 인지도 및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인 페리오 치약, 온더바디 비누와 바디워시, 오가니스트 샴푸와 컨디셔너 등으로 구성됐다.

· 구성 : 모던에디션 오가니스트 샴푸, 모던에디션 오가니스트 컨디셔너, 모던에디션 온더바디 내추럴 바디워시, 모던에디션 페리오 치약, 모던에디션 온더바디 보타닉 비누

◇ 뉴질랜드 청정 녹용의 기운을 담은 ‘리튠 녹용진 3종 기획’(8만원대)

LG생활건강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리튠 녹용진 3종기획’은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녹용진 골드와 매일 손쉽게 마실 수 있는 녹용진 에센스 마일드 스틱 그리고 녹용진 에센스 앰플로 구성돼 있다.

뉴질랜드 정부의 철저한 사슴 사육 환경 및 품질 관리 하에 생산된 뉴질랜드산 녹용을 담은 리튠 녹용진 3종기획은 당귀·천궁·숙지황 등 11가지 식물 추출액을 함께 담은 처방으로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긴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나 섭취하기 좋은 스틱과 앰플을 구성에 포함해 꾸준한 체력 관리와 활기찬 생활을 원하는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 구성 : 리튠 녹용진 골드 50mL(*12포), 리튠 녹용진 마일드 스틱 10mL(*10포), 리튠 녹용진 에센스 앰플 20mL(*8병)

[1] 숨은 노화(표정에 의해 생겼다가 사라지는), 숨은 주름, 피부결 밀도, 피부 심층 탄력 개선에 도움 / 시험 기관 : 글로벌의학연구센터 / 시험 기간 : 2021년 5월 13일~2021년 6월 11일 / 시험 대상 : 만 27세~43세 여성 32명
[2] 성인 여성 22명 대상 인체 적용시험 결과(2주간) - 일시적 효과에 한함 / 평가 기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 시험 기간 : 2018년 6월 25일~2018년 7월 10일
[3] 시험 기간 : 2020년 11월 25일~2020년 11월 27일 / 연구 대상자 : 20명(평균 45.25±10.23세 여성) / 연구 기관 : 엘리드
[4] 칸타월드패널 일반보습크림 시장 내 구매액 기준 브랜드 랭킹자료(2014년 12월 29일~2022년 1월 2일)
[5] 피부에 존재하는 성분과 유사한 성분을 적용한 피지오겔의 피부과학 기술 - 피지오겔 공식 홈페이지 참조
[6] 닐슨, 2018년 1월~2022년 6월 누계 판매액 기준 - 탈모증상케어 샴푸/린스 브랜드, 전국 식품 소매점 대상
[7] 닐슨, 전국 가구 대상(3000가구 샘플) / 2019년 1월~2020년 12월 유지 패널 기준 - 샴푸/린스 브랜드 내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린스 기준
[8] 세정 후 탈락 모발 수 개선에 대한 인체 적용시험 - 시험 기관 :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터 / 시험 대상 : 33명 / 사용 전, 사용 4주, 사용 6주 후 측정 / 시험 기간 : 2021년 12월 21일~2022년 2월 7일 / 사용환경에 따라 일시적/개인차 있음
[9] 시험 기관 :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 가발 30개 대상 / 시험 기간 : 2021년 12월 27일~2022년 2월 14일 / 리엔 닥터그루트 탈모증상 집중케어 힘없는 모발용 샴푸 단독 사용
[10] 닐슨, 2022년 1월~2022년 10월 누계 판매액 기준, ‘히말라야핑크솔트’ 치약 서브 브랜드, 전국 식품 소매점 대상

피지오겔 공식 홈페이지: https://physiogel.co.kr/sub/brand03.html

웹사이트: http://www.lgcare.co.kr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이철호 파트장
02-6924-61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