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즈모드, 인공지능 상세 페이지 최적화 툴 Page123 출시

Page123, 인공지능을 통한 상세 페이지 구축… A/B 테스트로 상세 페이지 최적화

대전--(뉴스와이어)--시즈모드가 상세 페이지 개설 제작 부담을 줄이기 위해 Page123 상세 페이지 최적화 솔루션을 출시했다.

시즈모드는 온라인 쇼핑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회사 쇼핑몰을 개설해 운영하는 제품 회사, 스타트업 회사가 많아졌으나, 개설 과정에서 제작과 운용 방법이 고민인 회사를 돕기 위해 이번 솔루션을 출시했다.

이현진 시즈모드 대표이사는 “상세 페이지는 온라인에서 고객과 제품이 가장 먼저 마주하게 되는 부분으로, 상세 페이지를 어떻게 제작하느냐에 따라 성과가 크게 달라진다”며 “이처럼 중요한 부분임에도 회사는 대부분 디자이너의 감에 의존해 상세 페이지를 제작하는데, 이렇게 제작된 상세페이지가 제품을 잘 판매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가 어려워 Page123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Page123은 다이나믹 페이지(Dynamic Page) Ai를 통해 다수의 상세 페이지 구매 전환률을 분석해 가장 잘 팔릴 수 있는 상세 페이지를 골라준다. 간단하게 말해 A, B, C의 상세 페이지를 동시에 올려놓으면, 방문자에게 서로 다른 상세 페이지를 보여주고, 인공지능이 학습을 통해 가장 구매 전환률이 높은 상세 페이지를 골라 방문자에게 보여준다.

현재 Page123은 국내 가장 많은 자사몰 쇼핑몰을 보유한 Cafe24쇼핑몰센터와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다. Cafe24스토어에서 Page123을 설치하면 쇼핑몰에 등록된 모든 제품 목록을 Api로 연동해 쉽게 상세 페이지를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쇼핑몰 운영자는 Page123에 제작된 상세 페이지들을 등록하는 것만으로 어떤 상세 페이지가 잘 팔리는 상세 페이지를 쉽게 적용할 수 있다.

Page123의 장점은 마케팅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인다는 점이다. 상세 페이지 최적화 과정을 통해 구매 전환률을 2%~3%까지 끌어올리면 투입되는 마케팅 비용을 33% 이상 줄일 수 있다.

이현진 시즈모드 대표이사는 “기존의 쇼핑몰이 너무 많은 광고비를 사용하고 있다. 상세 페이지 개선을 통해 구매 전환률을 높인다면 광고비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고, 이 비용을 제품 원가에 투입해 경쟁력 있는 제품을 가진 회사를 만들 수 있다”며 “절약한 마케팅 비용은 제품 원가, 연구비에 재투자할 수 있고, 결국 더욱 경쟁력 있는 상품을 만드는 기업의 선순환 구조를 구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시즈모드는 이런 일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었다”며 “앞으로 제품을 더 고도화해 정확하고 다양한 상세 페이지 최적화 솔루션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Cafe24스토어에서 Page123을 검색해 설치하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7일간은 과금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시즈모드(seizemode) 개요

시즈모드(seizemode)는 전자상거래 및 마케팅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SW 솔루션 회사다. 제품 기획, 브랜딩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B2B 마케팅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Page123: https://page123.co.kr

웹사이트: https://seizemod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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