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CES 2023 참가해 홈 헬스케어 미래상 제시

언베일드 행사서 ‘팬텀 메디컬 케어’ 공개로 관심 받으며 시작

180도 근접 각도 조절, 두피·스킨케어 등 혁신적인 헬스케어 기능에 관람객 이목 끌어

뉴스 제공
바디프랜드
2023-01-07 09:00
서울--(뉴스와이어)--헬스케어 안마의자 업계 1위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3’에 참가해 홈 헬스케어의 미래상을 제시했다.

특히 미국 현지시각 3일 열린 CES 언베일드(Unveiled) 행사에서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케어’를 공개하고 현지의 관심을 받았다. 팬텀 메디컬 케어는 한국 시장 출시 후 약 2년 동안 소비자에게 인정받아 약 6만 가구에 보급됐으며, 지난해 FDA 등록으로 미국 시장에 진출했다.

미국 의료 비용 중 비교적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부위가 ‘목’이라는 점에서 목 디스크(경추추간판탈출증) 견인 치료 기능이 탑재된 팬텀 메디컬 케어의 CES 2023 현장 공개는 의미가 남다르다. 전 세계적으로 발병 후 치료보다 발병 전 예방을 중심으로 하는 홈 헬스케어로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는 시점, 집에서 손쉽게 견인 치료와 PEMF (펄스전자기장)로 근육통을 완화할 수 있는 ‘팬텀 메디컬 케어’의 미국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행사에서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케어’ 외에도 두 다리 마사지부가 독립적으로 움직여 그동안 닿을 수 없었던 코어 근육에 스트레칭과 이완을 제공하는 신개념 마사지 기술인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Rovo Walking Technology)’가 적용된 신제품들을 대거 공개해 CES 참관객과 현지 매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이번 CES 2023에 그간 연구개발의 성과가 담긴 차별화된 헬스케어 제품을 다수 출품했다.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 안마의자인 △퀀텀 로보 △퀀텀 로보 라이트케어 △퀀텀 로보 O2 △퀀텀 로보 B&O △에덴 △다빈치 △더렉스와 의료기기인 △팬텀 메디컬 케어 △메디컬 로보, W 4Way 하이파이 스피커 등 하이엔드 오디오 제품까지 다양한 기술이 집약된 신제품 총 10종을 선보인다.

웹사이트: https://www.bodyfriend.co.kr/

연락처

바디프랜드
커뮤니케이션팀
박선미 사원
02-3448-898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바디프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