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ific Telecommunications Council, PTC’23 다이아몬드 스폰서 발표

2023-01-09 09:45
호놀룰루--(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Pacific Telecommunications Council(약칭 PTC)은 하와이 무선 통신사인 Mobi가 1월 15~18일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개최되는 PTC’23 연례 콘퍼런스의 다이아몬드 스폰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Mobi의 최고 경영자 Justen Burdette는 “45년이 넘는 기간에 PTC는 국경을 초월해 환태평양과 그 너머까지 연결을 촉진 산업의 형태를 만들고 연결하는 데 도움을 줬고, PTC 연례 콘퍼런스는 문자 그대로 전기통신 분야의 네트워킹을 위한 상징적 세미나 행사로서 매년 활약했다”고 말했다. 이어 “기록적인 규모로 업계 전반의 동료들을 와이키키에 한데 모으기 위해 순조롭게 진행하고 있는 PTC’23의 영광스러운 리드 스폰서가 됐다. 무선 분야에서 공을 들였던 일부를 공유할 순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1월 17일 화요일에 열리는 PTC’23 기조연설에서 Mobi는 분산형 무선 인프라를 활용해 현대적인 클라우드 기반 코어, 오픈 API 및 끊김 없는 글로벌 로밍으로 커뮤니티가 연결을 대중화할 수 있도록 수행했던 작업에 대해서 논의할 것이다. 또 패널, 세션 및 기타 콘퍼런스 행사 전반에서 전기통신 전문가, 산업 분석가, 연결 옹호자 및 그 외 현장의 담당자들이 환태평양 전역의 상호 연결성 개선을 위해 이뤄지는 혁신과 도전 그리고 작업물들을 공유하고 브레인스토밍할 예정이다.

PTC의 CEO인 Brian Moon은 “이 연례 콘퍼런스의 리드 스폰서로서 하와이의 기업이 무선 커뮤니티 분야의 발전을 이뤘다는 점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끊임없이 미래를 생각하고 서비스의 혁신을 늦추지 않는 Mobi와 같은 회사들이 디지털 인프라 생태계의 미래를 향해 길을 만들고 있다”고 덧붙였다.

2005년에 출범한 MobiPCS는 하와이의 소규모 무선 제공업자로 시작했다. MobiPCS는 2018년 사명을 Mobi로 변경했고 미국 본토 및 그 외 지역까지 영역과 연결을 확장하기 위해 필요한 인프라, 서비스 및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간편하고 저렴한 요금제, 스마트하고 사용하기 쉬운 도구, 현지 고객 전담 관리팀을 갖춰 대형 무선 통신사와 어깨를 나란히 했다. iPhone 및 Android용 Mobi eSIM 앱을 사용해, 고객들은 어디에서나 디지털 방식으로 단 몇 초 만에 Mobi로 전환할 수 있으며, 친절한 Mobi 케어 담당자들이 문자, 전화 또는 하와이 대리점을 통해 도움을 제공한다.

업계 최고의 전기통신 및 ICT 행사인 PTC 연례 콘퍼런스는 다가오는 한 해를 위해 기업들이 약 50~80%의 비즈니스 거래를 효율적으로 시작하는 전략적 발판이자 중요한 연례 킥오프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PTC’23은 전 세계를 대표하는 고위 경영자들과 60개가 넘는 국가를 대표하는 벤처 캐피털리스트를 포함해 5000명 이상이 참여하는 기록적 행사가 될 것이다.

PTC 웹사이트(https://www.ptc.org/)에서 PTC’23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PTC 연례 콘퍼런스에 등록할 수 있다.

Pacific Telecommunications Council 개요

Pacific Telecommunications Council(약칭 PTC)에는 40개가 넘는 국가가 정회원으로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가장 역동적인 지역인 환태평양 지역의 정보통신기술(ICT)의 발전을 도모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비영리 회원 조직이다. 호놀룰루에서 매년 1월 개최되는 PTC 연례 콘퍼런스는 글로벌 통신업계의 전략적 발판이 되는 환태평양 지역의 최고 전기통신 행사이자 서비스다. 페이스북, 트위터 및 링크트인에서 PTC를 팔로우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MOBI 개요

Mobi, Inc.는 2005년 하와이에서 지역 무선 제공업자로 시작했으며, 활성화, 초과 요금 및 숨겨진 비용이 일반적이었던 시기에 경제적이고 간편한 무제한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 최초의 통신 사업자가 됐다. 누구나 Mobi 앱, Apple Pay 및 eSIM을 사용해 단 몇 초 만에 Mobi로 전환할 수 있다. 스마트하고 친절한 Mobi 고객 관리 담당자들이 디지털 방식과 하와이의 Mobi 대리점에서 언제든 도움을 제공한다. 모든 Mobi 팀 구성원은 미국 통신노조(CWA)를 대표한다. 웹사이트(mobi.com) 또는 페이스북, 트위터 또는 링크트인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1050053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ptc.or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Pacific Telecommunications Council
Nicole Fuertes
마케팅 및 소통 디렉터

Jason O’Rourke
마케팅 매니저

1.808.941.3789
marketing@ptc.org

Mobi, Inc.
Bobby Sarkar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부사장
1.808.723.2101
bobby@mob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