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일본 인플루언서 위한 파우더룸 재팬 론칭

헤라, 마녀공장, 라카, 어뮤즈 등 일본 체험단 진행

뉴스 제공
파우컴퍼니
2023-01-10 09:00
서울--(뉴스와이어)--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K뷰티 체험 서비스인 파우더룸 재팬을 오픈하고, 일본 인플루언서들에게 K뷰티 브랜드를 알린다.

최근 2년-3년간 일본 내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품질의 제품, 즉 ‘쁘띠프라’ 제품이 각광을 받으면서 일본 내 K뷰티 브랜드의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2022년에는 한국이 프랑스를 제치고 일본의 화장품 수입국 1위에 오를 정도로 K뷰티 브랜드는 일본 소비자들의 일상에 점점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일본 내 K뷰티 브랜드의 이미지 메이킹과 인지도 확대가 중요한 시점인 지금,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친근한 목소리로 브랜드와 제품의 장점을 소비자에게 전달해 온 파우더룸은 ‘파우더룸 재팬’을 오픈해 K뷰티 브랜드를 앞서서 소개하고 일본 소비자의 생생한 리뷰를 만들어낸다.

지난해 12월 파우더룸 재팬 베타 오픈 이후 에스쁘아와 헤라, 라카, 어뮤즈, 코스알엑스, 마녀공장, 더샘 브랜드 체험단을 통해 큰 관심 속에 일본 소비자에게 제품이 전달됐다.

파우더룸 재팬 기획 운영을 맡고 있는 김정화 팀장은 “12월 베타 오픈 이후 1달여 만에 2000명의 인플루언서가 가입했고, 매주 100여 명 이상의 일본 인플루언서가 가입해 예상보다도 훨씬 높은 한국 뷰티 브랜드의 인기를 실감했다”며 “파우더룸이 그간 쌓아온 체험단 운영 능력과 쌍방향 고객 커뮤니케이션 방식으로 더 많은 일본 인플루언서들과 교류하며 그들의 관심과 신뢰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파우더룸 재팬: https://www.powderroom.io/

웹사이트: http://www.powderroom.co.kr

연락처

파우컴퍼니
김정은
02-2058-144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파우컴퍼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