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2024학년도 수능 대비 기출문제집 ‘N기출’ 국어·영어 출간

국어 영역 4권, 영어 영역 3권 출간해 국영수 라인업 확대

디지털 스터디 플래너와 과목별 오답 노트 무료 제공

뉴스 제공
미래엔
2023-01-13 10:17
서울--(뉴스와이어)--교육 출판 전문기업 미래엔이 2024학년도 수능 대비 기출문제집 ‘N기출’의 국어·영어 시리즈를 새롭게 출간했다.

이번에 출간되는 미래엔의 N기출 시리즈는 국어 영역 4종 △독서 △문학 △언어와 매체 △화법과 작문, 영어 영역 3종 △고난도 독해 LEVEL 1~3 등 총 7권이다. 이로써 기존 수학 영역에 더해 국어 영역과 영어 영역으로 국·영·수 라인업이 확대됐다.

N기출은 최신 출제 경향을 완벽하게 반영해 최근 5~7년간 수능, 평가원의 기출문제 등을 수록한 수능 대비 기출문제집이다. 전 과목 자기주도 학습이 가능하도록 QR 코드를 통해 디지털 스터디 플래너와 과목별 오답 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N기출 국어 영역은 미래엔과 솔빛 국어 연구소가 공동 개발했다. 현장 강사가 직접 선별한 수능에 자주 나오는 독해 원리와 문제 풀이 원리를 수록했으며 5~7개년 고3 평가원(6월, 9월, 수능) 기출문제를 STEP1~3 난이도순으로 배치해 단계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현직 유명 강사의 동영상 강의와 문제 풀이 타이머를 제공해 더욱더 효과적인 자기주도 학습과 실전 연습을 할 수 있다.

N기출 영어 영역은 고난도 문제들을 엄선해 난이도별로 단계를 세분화했다. 수능 영어 기출문제집 가운데 유일하게 고난도 독해를 LEVEL별 시리즈 교재로 구성해 LEVEL 1, LEVEL 2, LEVEL 3 총 3권으로 출간했다. 최신 수능, 모의평가, 학력평가 기출의 오답률 TOP 5를 수록했을 뿐 아니라 상위권 학생들이 실력을 확실하게 굳힐 수 있는 경찰대·사관학교 기출, EBS 연계 변형 문제 등 검증된 문제를 선별 수록했다. 또 학생들이 자주 틀리는 7개 킬러 유형과 5가지 킬러 소재를 제시해 자신이 취약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개정된 N기출 수학 영역은 3점, 4점 기출문제를 공통과목과 선택과목으로 분책했다. 최근 수능 및 평가원 기출문제를 분석해 기출의 출제 경향을 안내하고, 수능을 배점별, 난이도별로 대비할 수 있게 구성해 수능에 철저히 대비할 수 있다. 수능 1등급을 노리는 학생은 ‘4점 집중’, 중상위권을 노리는 학생은 ‘3점 집중’을 선택하는 식으로 본인이 필요한 영역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어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다.

미래엔은 N기출이 최신 기출문제를 유형별·난이도별로 정리해 자신의 학습 수준에 따라 학습할 수 있는 맞춤형 수능 기출문제집이라며, 2024학년도 수능에서 1등급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은 물론 중상위권 진입을 노리는 수험생에게도 필수 교재라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mirae-n.com

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박지은 대리
02-3406-21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