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yv.ai, 글로벌 확장 및 제품 개선 위해 프리 시리즈 A 펀드 조성

뉴스 제공
Actyv.ai
2023-01-13 11:10
벵갈루루,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임베디드 B2B BNPL 및 보험 부문의 엔터프라이즈 SaaS에서 새 분야를 개척하는 actyv.ai는 프리 시리즈 A 펀딩 라운드에 따라 회사 창립자 겸 글로벌 CEO인 Raghunath Subramanian의 패밀리 오피스인 싱가포르 1Digi Ventures에서 총 1200만달러를 조성했다.

이는 2022년 1Digi Ventures에서 온 500만달러의 트랑셰를 포함하며, 이로써 글로벌 확장, 제품 개선, 포트폴리오 증가 및 인재 영입이 가속될 것으로 보인다.

actyv.ai의 총 BNPL 처리량은 2022년 12월에만 1억달러를 넘어섰다. 이 회사는 기술 플랫폼을 통해 기업과 가맹 파트너사 생태계에 큰 가치를 제공하고 있으며, 20개 이상의 선도적인 금융기관과 협력해 임베디드 BNPL을 지원한다. 2만5000곳 이상의 배급업체와 10만곳 이상의 리테일러가 현재 플랫폼을 사용 중이다.

Raghu는 “우리는 제품 개발, 비즈니스 성장 및 인재 유치에 있어 입증된 기록을 세웠다. 우리의 AI 기반 SaaS 플랫폼과 임베디드 제품은 전체 공급망 생태계에 엄청난 운영 효율성을 가져다준다. 추가 펀드는 우리가 이 부문의 개척자라는 사실과 플랫폼의 기능 증강에 대한 확신을 인정받은 결과다”고 말했다.

이어 “PwC는최신 펀드 모집에서 조언과 지원을 제공하며 진정한 파트너가 돼 주었으며, 싱가포르에 본사를 세우고 사내 거버넌스 구조를 구축하는 데 발군의 실력을 보여줬다. 고속 성장 단계에 진입해 글로벌 입지를 강화하면서 우리는 이러한 연합이 더욱 공고해질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Raghu는 Shardul Amarchand Mangaldas & Co.와의 파트너십에 대해 “법적 전문성과 자문을 통해 강력한 법적 프레임워크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 받았고, actyv.ai의 펀드 모금과 기업적 사안에 관해 조언을 받았다. 이러한 법적 조언은 앞으로도 계속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Raghu는 “HSBC는 여러 지역에 걸쳐 원활하게 뱅킹 인프라를 구축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우리는 이들과 오랜 협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actyv.ai 소개

actyv.ai는 임베디드 B2B 선구매 후결제(BNPL) 및 보험 분야의 AI 기반 엔터프라이즈 SaaS 플랫폼으로 비즈니스 거래를 더 빠르고 쉽게 만들어 글로벌 B2B 공급망을 변화시키고 있다. actyv.ai는 금융기관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기업, 공급업체, 유통업체, 소매업체가 성장하도록 지원하며, 플랫폼을 통해 actyv Go, actyv Score, actyv PayLater, actyv Insure 및 actyv Invest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www.actyv.ai/)에서 찾을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11000565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ctyv.ai/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ctyv.ai
Mudita Tirkar
+919833119713
mudita.tirkar@acty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