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y Kay Inc. 후원 재단, 전 세계 여성을 위한 활동에 수백만 달러 기부

뉴스 제공
Mary Kay Inc.
2023-01-13 17:50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022년 한 해 동안 상징적인 뷰티 브랜드 Mary Kay는 회사가 후원하는 재단들과 함께 전 세계 여성을 위한 활동에 300만달러 이상을 기부했다.

전설적인 사업가이자 박애주의자인 When Mary Kay Ash는 1963년 사업을 시작했을 때부터 기업가 정신, 혁신, 근면 및 환원을 통해 전 세계 여성들의 인권 신장을 꿈꿔왔다. 거의 60년이 지난 지금 Mary Kay 직원들과 독립 뷰티 컨설턴트 및 글로벌 커뮤니티 멤버들은 도움이 필요한 여성과 그들의 가족에게 유의미한 지원을 제공하는 4개 회사 후원 재단에 상당한 금액을 기부함으로써 그녀의 꿈을 유지해 나가고 있다.

전체 재단 보고서는 이 링크(https://bit.ly/3CKinlG)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들의 2022년 활동은 다음과 같다.

여성에게 영향을 미치는 암

· 미국에서 Mary Kay Ash Foundation(MKAF)은 여성에게 영향을 미치는 암에 대해 획기적인 연구를 수행하는 37명의 연구자에게 자금을 지원했다.
· MKAF 암 연구 프로젝트의 43%는 여성이 주도하고 있다. 임상 연구는 100%가 여성이 주도하고 있다.
· MKAF는 여성에게 영향을 미치는 암을 위해 약 170만달러의 보조금을 지원했다.

젠더 기반 폭력

· MKAF는 가정 폭력의 여성 생존자를 위해 약 140만달러의 보조금을 지원했다.
· MKAF는 텍사스 북부에서 도움이 필요한 여성에게 필수 자원과 안전을 제공하는 지역 가정 폭력 보호소 4곳을 지원했다.
· MKAF는 Mary Kay와 협력해 CARE와 UN Trust Fund 등 여성 및 소녀에 대한 폭력을 종식하기 위해 노력하는 글로벌 파트너를 지원했다. MKAF 파트너들은 함께 전 세계에서 550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완료했다.
· Instituto Mary Kay와 Mary Kay Brazil은 ABEVD Associação Brasileira das Empresas de Venda Direta(Brazil DSA) 연례 회의에서 적십자 캠페인 ‘Campanha Sinal Vermelho Contra a Violência Doméstica’로 은상을 수상했다.
· 캐나다에서는 Mary Kay Ash Charitable Foundation이 캐나다 전역의 가정 폭력 보호소 16곳에 각각 1만달러씩 총 16만달러를 수여했다.

여성과 그들의 가족

Mary Kay China와 회사 후원 프로그램 및 기금은 다음과 같은 활동을 통해 지원을 제공했다.

· Mary Kay Women’s Entrepreneurship Program
。China Women’s Development Foundation과 협력하여 흑룡강성, 닝샤 및 지린성의 여성 기업가 이니셔티브 4개에 무이자 회전 대출이 제공됐다. 이니셔티브는 133명의 여성에게 1인당 연간 소득을 2만위안을 증가시키는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했다.

· Young Women’s Future Fund
。Adream Foundation과 협력해 Young Women’s Future Fund의 남은 자금은 소녀들의 문해력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장시성에 4개의 Mary Kay Dream Classroom을 건설하는 데 사용될 것이다.

· Mary Kay China Charity Program
。2022년 3월 이래로 Mary Kay China Charity Program은 코로나19 전염병으로 고생하는 15개 도시의 73개 지역 사회에 보호 장구 및 생활용품을 제공하기 위해 104만9800위안을 할당했다.
。Mary Kay China와 뷰티 컨설턴트들의 공동 노력 덕분에 ‘Smile 1000’ 프로젝트는 2022년 112건의 구순구개열 수술을 위한 기금을 모금했다. 현재까지 Mary Kay China는 991건의 수술을 위한 기금을 모금했으며 2023년에는 1000개의 미소를 달성한다는 목표를 향한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5월까지 1391명의 뷰티 컨설턴트 자원봉사자가 9147명의 여성에게 331회의 뷰티 레슨을 제공했다.

Mary Kay 소개

유리 천장을 뚫은 선구자 Mary Kay Ash는 여상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한 가지 목표로 자신의 꿈이었던 뷰티 회사를 1963년 설립했다. 그 꿈은 꽃을 피워 수백만 명의 독립 판매원이 약 40개국에서 활동하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했다. 기업가 정신 개발 회사인 Mary Kay는 교육, 멘토링, 홍보, 네트워킹 및 혁신을 통해 경제적 독립을 향한 여정에서 여성의 역량을 강화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Mary Kay는 뷰티 관련 과학과 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건강보조식품 및 향수 제조에 대한 투자에 힘 쏟고 있다. Mary Kay는 지속 가능한 내일을 위해 오늘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우수성 촉진, 암 연구 지원, 성평등 지원, 가정 폭력 생존자 보호, 커뮤니티 환경 미화, 어린이들의 꿈 장려 등에 중점을 두고 전 세계 기관과 협력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 marykayglobal.com, Facebook, Instagram 및 LinkedIn에서 확인하거나 Twitter에서 회사 계정을 팔로우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21018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aryka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Mary Kay Inc.
Mary Kay Inc. Corporate Communications
972.687.5332
media@mk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