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elweiss Wealth Management, 자사 자산 관리 앱 보안 강화 위해 잉카엔트웍스 앱 보안 솔루션 앱실링 선택

뉴스 제공
잉카엔트웍스
2023-01-17 08:30
서울--(뉴스와이어)--잉카엔트웍스는 인도의 대표 자산 관리 기업 Edelweiss Wealth Management(이하 EWM)가 앱 보안 강화를 위해 자사 보안 솔루션 ‘AppSealing(이하 앱실링)’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앱실링 솔루션은 앱 보안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EWM의 사설망에 대해 더 강력한 통제와 안전한 액세스를 확보할 수 있도록 전체적 인증·검증 프로세스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애플리케이션 보안은 사설망에 대한 강력한 통제와 안전한 액세스를 위해 기업의 핵심 사안 가운데 하나가 됐다. EWM은 앱실링과 협업해 자사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안전망을 설치할 수 있도록 실시간 코드 보호, 코드 난독화·암호화, 인앱 결제 보안, 리버스 엔지니어링 방지, 치트 툴과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탐지·차단 그리고 앱 무성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RASP(런타임 애플리케이션 자가 보호)를 적용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

EWM 부사장 Harsh Jha는 핵심 개발에 대해 “강력한 앱 보안 프레임워크와 거버넌스 모델을 갖춘 원활한 액세스는 항상 EWM 핵심 목표 가운데 하나였다”며 “우리는 꾸준히 혁신하고 있지만, 오늘날 가장 중요한 요소 가운데 하나인 보안을 놓치지 않도록 주시하고 있다. 앱 보안 선두 주자 잉카엔트웍스의 앱실링을 통해 우리는 기술을 기존 모델에서 우리 사설망 리소스에 접근하기 위해 모든 개인·기기를 인증을 포함해 엄격한 신원 검증을 수행하는 제로 트러스트 보안 모델로 전환했다”고 말했다.

잉카엔트웍스 인도 지사 대표 Govindraj Bastawar는 “앱실링은 기술과 보안을 상호 융합해 최상의 결과를 선도 기업에 제공하고자 한다. 우리는 EWM의 파트너가 돼 그들이 강력한 기술 및 전략 프레임워크를 바탕으로 최고의 앱 보안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해당 협업은 핀테크, 게임, 전자 상거래, O2O 산업의 글로벌 기업들이 100% 확신을 갖고 앱을 보호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한 한 걸음”이라고 설명했다.

앱실링 소개

앱실링은 콘텐츠 제작자, 퍼블리셔들이 무단 복사·탈취에서 콘텐츠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도록 돕는 콘텐츠 보안 및 앱 해킹을 방지하는 앱실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잉카엔트웍스의 앱 보안 솔루션이다. 앱실링은 산업, 보안 전문가에게 인정받은 솔루션으로 전 세계 800개가 넘는 기업의 앱을 안전하게 보호해주고 있다. 앱실링은 단 한 줄의 코딩 없이 모바일 앱을 보호할 수 있는 유일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이다. 사용하기 쉽고 RASP 보안 기능을 통해 해커의 공격과 불법 위변조에서 앱을 실시간으로 안전하게 지켜준다.

Edelweiss Wealth Management 소개

EWM(Edelweiss Wealth Management)은 사모 펀드, 사모 대출, 부동산, 헤지 펀드, 민간 투자 관리 전략을 제공하는 Pacific Alliance Group(PAG)와 PAG가 최대 주주인 인도 대표 다각화 금융 서비스 회사 Edelweiss Financial Services Ltd.,의 합자 회사다. EWM은 2022년 4분기 기준 10만여명의 부유한 개인 및 HNI 그리고 인도 최고 부유층 가족 2770명의 자산 240억달러(약 3조원)를 운용하고 있는 인도 대표 자산 관리 기업이다. EWM의 투자 전문성과 높은 질의 서비스는 주요 자산군과 개인 및 기관, CXO, 전문 투자자 및 가족 사무소를 위한 투자 자문, 부동산 계획, 투자 관리, 증권 및 중개 투자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다.

잉카엔트웍스 소개

잉카엔트웍스는 디지털 콘텐츠 보안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보안 사업을 바탕으로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동영상 콘텐츠 보안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의 DRM 서비스 ‘팰리컨’과 다양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해킹을 방지하고 서비스 제공자 및 개발자의 권리를 보호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보안 서비스 ‘앱실링’을 디지털 콘텐츠 생태계에 공급하고 있다. 팰리컨은 멀티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불법 복제를 방지하고, 소비자의 합리적 디지털 콘텐츠 소비를 위해 권리자의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지원한다. 앱실링은 모바일 게임과 핀테크 스타트업의 애플리케이션을 상대로 한 각종 해킹 공격에서 서비스 사업자·개발자의 IP를 보호하며, 다양한 악성 코드 공격으로부터 앱을 보호하고 있다.

Edelweiss Wealth Management 법적 고지: https://www.edelweiss.in/cas/disclaimer/disclaimer...

웹사이트: https://www.inka.co.kr

연락처

잉카엔트웍스
박정연
02-538-90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