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aport, AWS Outposts Service Ready 자격 획득

이제 AWS 고객은 Megaport를 사용해 비공개로 안전하게 Outposts 랙을 AWS Direct Connect 서비스 위치에 연결 가능

뉴스 제공
Megaport Limited 호주증권거래소 MP1
2023-01-17 14:15
브리즈번, 호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선두의 서비스형 네트워크(NaaS) 제공업체인 Megaport Limited(ASX: MP1)(이하 ‘Megaport’)는 Megaport가 AWS Service Ready 프로그램에 따라 Amazon Web Services(AWS) Outposts Ready 파트너 자격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AWS 고객은 Megaport의 글로벌 프라이빗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를 사용해 안전하게 Outposts 랙을 AWS Direct Connect 서비스 위치에 연결하고, Outposts에 대해 안정성과 성능이 더 뛰어난 애플리케이션 마이그레이션 및 운영을 수행할 수 있다.

AWS Service Ready 프로그램은 안정적인 아키텍처에 대한 기술적 검증을 거치고 고객 성공이 입증된 AWS 파트너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AWS Outposts Ready 파트너는 Outposts 배포와 함께 작동하는 제품을 제공한다. 이러한 제품은 Outposts에서 테스트했으며 AWS 보안 및 아키텍처 모범 사례를 따른다. 이 프로그램에 따라 Megaport의 솔루션은 AWS 파트너 솔루션스 아키텍처에 의한 기술적 검증 및 테스트를 기반으로 자신 있게 권장된다.

Megaport의 최고경영책임자 Vincent English는 “우리는 WS Outposts Ready 파트너로 선정돼 매우 기쁩니다”며 “당사의 많은 고객이 저지연 요구 사항이 있으며 온프레미스 실행이 필수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Megaport를 사용해 Outposts 랙을 비공개로 AWS Direct Connect 서비스 위치로 연결하면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이 안정적으로 실행되고 뛰어난 성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고 말했다.

Megaport 및 Outposts 고객은 다음과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Service Ready: AWS Service Ready 자격은 AWS에 의해 테스트, 검증 및 입증됐음을 의미한다.
· 네트워크 복원력: Outposts 랙용 Megaport 솔루션을 중요한 AWS 리전 연결성을 위한 중복 아키텍처를 허용한다.
· 다양한 데이터 센터 선택: Outposts 랙용 Megaport 솔루션을 사용하면 고객이 더욱 자유롭게 원하는 데이터 센터 운영자 및 위치를 선택할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100곳 이상의 데이터 센터 운영자 및 780개 이상의 위치를 선택할 수 있다.

Megaport 및 Outposts 고객은 Outposts 랙이 배포된 데이터 센터 내부에 라우터 및 스위치와 같은 자체 네트워크 장비를 사용하거나, 가상 라우팅 서비스인 Megaport Cloud Router(MCR)를 사용해 AWS Direct Connect로의 동적 BGP 라우팅을 구현할 수 있다. MCR을 통해 기업은 AWS Direct Connect 및 Outposts 랙을 사용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배포에 필요한 하드웨어, 공간 및 전력의 양을 줄일 수 있다.

다수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포츠 그래픽스 프로덕션 회사인 Animation Research Ltd/Virtual Eye의 기술 및 혁신 책임자 John Rendall은 “필요할 때마다 대역폭을 늘릴 수 있어 당사의 스포츠 시각화 시스템을 빠르게 확장하고 필요한 만큼만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Megaport를 사용해 AWS에 연결할 때 가장 놀라운 부분입니다”고 말했다.

AWS WWSO Compute의 수석 Outposts GTM 전문가인 Mike Davis는 “우리는 Megaport가 AWS Outposts Ready 자격을 획득한 최초의 AWS 파트너 중 하나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며 “이 새로운 검증을 통해 AWS Outposts 고객은 더욱 쉽게 AWS Outposts에서 탄력적인 프라이빗 연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배포 최적화에 도움이 됩니다”고 말했다.

Megaport 소개

Megaport는 선도적인 서비스형 네트워크(NaaS)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Magaport의 글로벌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SDN)는 사용이 편리한 포털 또는 개방형 API를 통해 기업이 네트워크를 서비스에 빠르게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Megaport는 기존 네트워킹 솔루션보다 운영비가 적게 들며 시장 진입 속도를 높이는 민첩한 네트워킹 기능을 선사한다. Megaport는 세계 정상급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뿐만 아니라 초대형 데이터 센터 운영업체, 시스템 통합업체 및 관리형 서비스 제공업체를 파트너로 두고 있으며 ISO/IEC 27001 인증을 획득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egapor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Megaport Limited
Eric Troyer
Chief Marketing Officer
+61 7 3088 7400
media@megapor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