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인기 수납형 침대 반트, 지난해 상반기 대비 하반기 판매량 40% 상승

일룸 반트, 2022년 상반기 대비 하반기 판매량 약 40% 상승…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 이어가

뛰어난 수납력으로 공간 효율 극대화해 아이방 올인원 인테리어 완성할 가구로 주목

3월까지 ‘반트’ 침대 포함 아이방 가구 베스트셀러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혜택

뉴스 제공
일룸
2023-01-18 16:07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의 수납형 침대 ‘반트’가 출시 이후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며 아이방 인기 가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일룸 반트는 뛰어난 수납력과 실용성을 자랑하는 침대로, 일룸의 아이방 시리즈 책상 구매 시 함께 배치해 올인원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어 수요가 높은 제품이다. 2022년 1월에 출시된 반트는 고객들에게 높은 반응을 얻으며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이 50% 증가했으며, 2022년 기준 상반기 대비 하반기 판매량이 약 40% 상승해 지속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좁은 공간의 아이방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수납력을 갖춘 침대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면서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한 것으로 분석된다.

반트는 수납 침대 바디에 수납 헤드보드를 더해 공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침대 하부에 3칸의 서랍과 2칸의 벙커 수납공간은 물론 헤드 프레임에도 작은 책장으로 활용할 수 있는 측면 수납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헤드보드에는 USB 포트가 내장된 선반이 있어 휴대폰을 충전하거나 안경·책 등 간단한 용품을 올려 둘 수 있으며, 침대 하부 서랍은 깊은 안쪽까지 수납물을 확인하고 정리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는 고객 평을 받았다.

반트는 공간 규모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침대 사이즈, 헤드 스타일 등 다양한 옵션을 조합할 수 있다. 침대 사이즈는 슈퍼싱글(SS)과 퀸(Q)으로 구성돼 있으며, 수납력을 높인 헤드형 또는 깔끔한 무헤드형 중 고를 수 있다. 헤드형의 경우 거치형 조명도 설치할 수 있다. 컬러는 깔끔하고 심플한 화이트톤과 내추럴한 무드의 우드톤 중 선택할 수 있다.

일룸은 새 학기를 맞아 자녀방을 새롭게 꾸미는 고객들을 위해 ‘신학기 아이방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3월까지 진행한다. 일룸 학생방 시리즈 책상 세트에 ‘반트 SS 침대’를 비롯한 키즈 및 스터디 침대 포함 200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15만원 상당의 LED 책상 조명 또는 엘레나하임 침구세트(SS)를 증정한다.

일룸 반트는 수납공간과 수면 공간을 한 번에 마련할 수 있어 올인원 인테리어에 적합한 아이방 침대로, 신학기를 앞두고 자녀를 위한 공간을 만들어주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일룸은 한정된 크기의 아이방을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공간으로 만들고 싶다면 일룸의 수납형 침대 반트로 인테리어를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iloom.com/

연락처

일룸 홍보대행
KPR
신일오 과장
02-3406-28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