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해보험-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설맞이 행복나눔 진행

2023년 설 맞아 명절 음식 기부 진행, 서울시 노원구 저소득 중증장애인 100가구 대상

떡국떡, 사골국, 한우국거리 담은 ‘떡국꾸러미’ 제공… 온정(溫情) 나누며 이웃 사랑 실천

2023-01-18 15:03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MG손해보험(이하 MG손보)이 계묘년(癸卯年) 새해를 맞아 설날 명절 음식을 기부했다고 18일 밝혔다.

MG손보는 17일 서울 노원구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신연화)을 찾아 저소득 중증 장애인 100가구를 대상으로 설날 명절 음식을 기부했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직원,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따뜻함을 담아 명절 음식을 전달했다.

이번 나눔은 거동이 어려운 이웃들이 가정에서 편안하게 떡국과 불고기 등 명절 음식을 마련할 수 있도록 떡국떡, 사골국, 한우국거리, 소불고기거리, 불고기양념 등을 담은 떡국꾸러미를 만들어 제공했다.

MG손보는 겨울에 외부 활동이 더욱 어려운 이웃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새해 희망을 함께 나누고자 따뜻한 행사를 마련했으며, 올해도 온정을 나누며 이웃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MG손보는 매년 명절 음식 기부 외에도 여름철 보양식 기부, 시각장애인 필요물품 기부, 연말맞이 월동물품 기부 등 뜻깊은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가고 있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소개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사단법인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산하 기관으로 당사자주의에 기반해 1998년 2월 개관해 서울 동북부 지역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위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회 인식 개선을 통해 장애인이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ternet.or.kr/

연락처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홍보팀
유영석
02-2092-172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