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설 명절 맞아 한국전력공사 순천지사와 함께 사랑 나눔 펼쳐

2023-01-20 13:44
순천--(뉴스와이어)--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한나)은 2023년 설 명절을 맞아 한국전력공사 순천지사(지사장 신동휘, 위원장 채병옥) 사회봉사단과 함께 1월 19일(목) 사랑 나눔 활동을 펼쳤다.

이날 활동에는 소병철 국회의원과 한국전력공사 봉사단원 11명이 참여해 복지관 무료 급식소에서 점심 배식과 차 음료 제공, 주변 플로깅 활동 등을 진행했다. 또한 급식소를 이용하지 못한 지역 재가 장애인들에게 순천 지역에서 생산한 농·축산물로 구성된 친환경 떡국 키트 100세트를 전달했다.

설 명절 훈훈한 분위기 속에 지역 국회의원과 한국전력이 함께 복지관 장애인 당사자와 재가 장애인들에게 명절의 풍요로움을 공유하고 나눔 정신을 실천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한국전력공사 순천지사는 정기적인 복지관 후원을 통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 온정을 나누고, 지역 사회 경제 활성화를 위해 매년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정한나 관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장애인 당사자들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설을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해준 한국전력공사 순천지사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crw.or.kr

연락처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사업지원팀
김량희 팀장
061-755-445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