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아임빅, 아동 패션 브랜드 ‘히로’와 공동 팝업 스토어 열어

실용성 높은 자녀방 가구 브랜드 아임빅에 힙(Hip)한 감성 보태 신선한 경험 제공

뉴스 제공
한샘 코스피 009240
2023-01-25 09:22
안산--(뉴스와이어)--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진태)이 온라인몰 자녀방 가구 브랜드 ‘아임빅(I’M BIG)’과 아동 전문 패션 브랜드 ‘히로(HIRO)’의 공동 팝업 스토어 ‘I’m B!G X HIRO’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명동의 아동 패션 편집숍 ‘GLGK(Good Life Good Kids)’에서 운영된다.

◇ 한샘의 자녀방 가구 브랜드 아임빅

한샘 아임빅은 온라인 전용 가구 브랜드로, 수납에 특화돼 아이들이 사용하는 작은 방에 적합하면서도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을 갖춘 침대·옷장을 선보였다. 2016년 침대, 2017년 옷장을 출시한 후 우수한 품질·디자인으로 주목받아 현재까지 누적 15만세트가 판매됐다.

아임빅 침대는 5개의 헤드 디자인을 갖춰 다양한 콘셉트로 구성할 수 있다. 침대 하부의 벙커 형태 수납장에는 부피가 큰 이불, 캐리어 등을 보관할 수 있어 공간 활용에도 효율적이다. 옷장은 슬라이딩 도어를 적용해 좁은 방에도 설치할 수 있으며, 넓고 깊은 수납장을 갖춰 다양한 물품을 보관할 수 있다. 도어에는 여닫을 때의 충격을 최소화하는 댐퍼(Damper)가 적용돼 어린이들이 문을 여닫을 때 발생할 수 있는 손끼임 사고를 방지한다.

◇ 한샘 아임빅, 힙한 감성의 어린이 패션 브랜드 히로와의 콜라보레이션 진행

한샘은 아임빅의 심플하고 깨끗한 디자인과 히로의 독창적이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접목해 고객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특히 그동안 온라인에서만 볼 수 있었던 아임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팝업 스토어에 전시해 제품에 대한 친근감을 높일 계획이다.

아임빅X히로 팝업 스토어는 규모는 작지만, 자녀를 포함한 온 가족이 독창적 장식과 디자인을 즐기며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한샘은 다음달 낙상방지를 위한 침대 안전가드에 히로의 고유 체크무늬를 입혀 제작한 협업 상품 ‘아임빅X히로 체커가드(Checker Guard)’ 한정판을 출시하는 등 히로와의 공동 작업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 팝업 스토어 방문 & 한샘몰 이벤트 전개

한샘과 히로는 팝업 스토어 오픈과 함께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전개한다.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 ‘리무버블 스티커’와 온라인 한샘몰 할인쿠폰이 들어간 기념엽서를 증정한다. 리무버블 스티커는 탈부착이 가능해 어린 자녀가 자기의 취향에 맞게 가구와 공간을 꾸밀 수 있는 디자인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샘은 팝업 스토어 방문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인증한 고객을 매일 1명씩 추첨해 △아임빅 침대 △노뜨 매트 △아임빅 옷장을 증정한다. 히로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곧 출시될 2023년 봄·여름(SS) 시즌 신상품을 선공개할 예정이다.

한샘몰에서는 31일까지 히로와의 공동 판촉 행사도 전개된다. 기간 내 한샘몰에서 아임빅 침대·옷장 가구를 구매한 후 댓글을 달면 한정판 볼캡모자·스티커팩 세트를 증정한다. 또 다음달 아임빅X히로 체커가드를 구매하는 고객 100명에게는 30% 할인 구매 혜택과 함께 협업 기획 상품으로 제작된 신발 가방 ‘아임빅X히로 체커백’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신학기 맞이 기념으로 아임빅 침대를 구매하면 옷장이 40% 할인되는 패키지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ssem.com

연락처

한샘
홍보팀
이예인 대리
02-6470-37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