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디자인밀, 이유식 브랜드 통합해 ’개인 맞춤형 식이관리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

이유식 브랜드 베이비밀까지 통합해 디자인밀의 고객 편의성, 사업 효율성 대폭 확대

영유아부터 시니어까지, 이유식부터 메디푸드까지 전 생애주기 아우르는 식이관리 가능해져

풀무원 4대 핵심 전략 중 Healthy Experience(건강한 경험)의 실행 플랫폼으로 지속 성장

뉴스 제공
풀무원 코스피 017810
2023-01-26 08:14
음성--(뉴스와이어)--풀무원의 생애·생활주기 맞춤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이 온 가족의 건강한 식생활을 책임지는 ‘개인 맞춤형 식이관리 플랫폼’으로 진화한다.

풀무원(대표 이효율)이 자사 이유식 전문 브랜드인 ‘베이비밀’을 디자인밀로 통합해 개인의 모든 생애주기에 따른 맞춤형 식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편의성과 사업의 효율성을 대폭 확대할 계획이라고 26일 밝혔다.

2010년 론칭 이후 국내 배달 이유식 시장을 선도해온 베이비밀을 디자인밀에 편입시키면서 풀무원의 구독형 식단 사업을 일원화했다. 영유아부터 시니어까지, 이유식부터 메디푸드까지 개인의 모든 생애·생활주기 식단을 아우를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를 기반으로 풀무원 디자인밀은 개인 맞춤형 식이관리에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디자인밀 통합에 따라 풀무원은 디자인밀을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성도 한층 높일 계획이다. 고객은 가족 구성원 각각의 연령대와 상황에 맞춘 식단을 주문부터 배송까지 한 번에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새로워진 디자인밀 공식몰에서는 제품 체험단 혜택을 디자인밀 전 카테고리에 적용했다. 영유아맞춤식, 칼로리영양균형식, 케어식 등 디자인밀의 3개 카테고리 제품을 각 카테고리에서 1개씩 50% 할인된 가격으로 체험해 볼 수 있다. 회원가입 시 지정한 개인의 관심사에 따라 초기 화면을 커스텀할 수 있고, 풀무원의 차별화한 맞춤 식단과 식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디자인밀은 사업의 효율성을 계속해서 끌어올리겠다는 포부다. 풀무원은 개인 맞춤형 식이관리 플랫폼 디자인밀 브랜드의 정체성을 더욱 공고히 다지고, 하반기에는 AI 추천 알고리즘 도입 등 고객의 건강한 식단 관리를 종합적으로 서포트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디자인밀 통합을 기념해 2월 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디자인밀 브랜드몰과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워치5 프로를 비롯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디자인밀의 생애·생활주기 식단과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쿠폰도 발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밀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 FI(Food Innovation) 사업부 남정민 사업부장은 “식생활 트렌드가 점차 개인 맞춤형 식단과 구독형 서비스로 이동하는 가운데 풀무원의 영양 설계와 신선 배송 등 노하우를 살린 디자인밀이 이유식 카테고리까지 통합하면서 개인 맞춤형 식이관리 플랫폼으로서 한차례 더 도약할 수 있게 됐다”며 “디자인밀 사업은 풀무원의 4대 핵심 전략 중 하나인 ‘Healthy Experience(건강한 경험)’의 실행을 담당하는 플랫폼으로 지속해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디자인밀 홈페이지: https://dm.pulmuone.com/

웹사이트: http://www.pulmuone.com

연락처

풀무원
홍보실
서명진 과장
02-3406-229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풀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