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notree, 인간 지능형 경험 및 비선형 확장성 위한 Sensa 출시 발표

뉴스 제공
Tecnotree Corporation 나스닥헬싱키 TEM1V
2023-01-26 11:30
에스포, 핀란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022년 12월 북미 AI/ML 회사를 인수한 바 있는 5G 및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을 위한 디지털 플랫폼 및 서비스 부문의 글로벌 선두업체 Tecnotree는 Tecnotree Sensa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Tecnotree Sensa는 Tecnotree 포트폴리오 전반에 적용되는 새로운 인공지능(AI) 기반 기술로 통신, 의료, 금융포용 및 엔터테인먼트 등의 분야에서 지능형 경험을 위한 플랫폼을 인간화하는 컴포저블 블루프린트의 생성을 가능하게 한다. Sensa Intelligent Experience Platform은 사람의 감성을 염두에 두면서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를 단순한 조력자에서 5G 수익화를 위한 네트워크 기반 생태계의 조율자로 변화시킨다.

AR 및 VR 애플리케이션, 5G 연결성 및 AI 기반 개인화의 빠른 기술적 발전으로, 디지털 경험은 곧 화면 기반 기술에서 감각 기반 기술로 전환될 것이다. Tecnotree Sensa는 인간이 감각적 존재이며 인간의 감각이 우리 정체성과 기능의 큰 부분을 차지한다는 사실에서 영감을 받았다. Sensa 기반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통신 제품이 고객에게 더 감성적으로 연결돼 감각에 영향을 미치는 디지털 복잡성을 단순화할 수 있다. 인간화된 디지털 경험은 사용자와 연결되고 고객과 지속적으로 연결될 가능성을 높여준다. 따라서 Sensa는 투명하고 안전한 데이터 사용을 통해 개인화된 지능형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Tecnotree Sensa에는 Tecnotree Moments상의 에코시스템 수익화 및 플랫폼 사고로 클라우드상의 AI 엔지니어링 5G 경험을 통합하는 디지털 혁신 및 채택 역량이 있다. Tecnotree Sensa에는 의료, 교육, 스포츠, 금융 서비스, 엔터테인먼트, 게임 및 가상 현실과 같은 산업 부문을 지원하는 산업별 AI/ML 블루프린트가 사전 구축돼 있다. Tecnotree Sensa 인텔리전스는 Tecnotree의 디지털 스택, Moments B2B2X 에코시스템 수익화 플랫폼 그리고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위한 Tecnotree DiWa를 기반으로 ‘판매, 서비스, 관리, 보장, 수익화, 협력’ 등을 수행하는 인간화된 디지털 환경을 구축한다.

Tecnotree Corporation의 CEO인 Padma Ravichander는 “새로운 AI 기반 통신 디지털 경험인 Tecnotree Sensa의 출시는 통신 서비스의 새로운 차원을 열고 감각적 복잡성의 삼각 측량을 통해 디지털 경험을 자동화에서 감각 기반으로 전환하고 획기적인 인간 기능과 감성적 연결을 제공합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 새로운 기술은 세계적 수준의 AI 엔지니어링을 활용해 고객 신뢰와 투명성을 창출함으로써 Tecnotree 제품이 고객의 개인화된 선택을 지원하는 가장 진보되고 직관적인 기량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기술은 당사의 모든 플랫폼 서비스에 통찰력을 불어넣고, 디지털로 연결된 커뮤니티에 힘을 실어주는 우리의 목표를 더 발전시킬 것입니다”고 말했다.

Tecnotree 소개

Tecnotree는 AI/ML 역량과 멀티 클라우드 확장성을 갖춘 5G 기반 디지털 BSS(비즈니스 지원 시스템)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세계 최초로 TM 포럼 오픈 API 표준에서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 기업 가운데 하나인 Tecnotree의 민첩한 오픈 소스 디지털 BSS 스택은 통신 및 기타 디지털 서비스에 대해 주문에서 결제에 이르는 포괄적인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구독 관리 기능으로 구성돼 연결성을 뛰어넘는 기회를 창출한다. 또 Tecnotree Moments 플랫폼을 통해 가입자에게 핀테크 및 B2B2X 다중 경험 디지털 시장을 제공함으로써 게임, 건강, 교육, OTT 및 기타 수직 에코시스템 전반에 걸쳐 디지털로 연결된 커뮤니티를 지원한다. Tecnotree는 헬싱키 나스닥에 상장돼 있다(TEM1V).

자세한 정보는 www.tecnotree.com 에서 찾을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ecnotre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Tecnotree
Padma Ravichander
CEO
marketing@tecnotr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