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졸업·입학 선물을 위한 무선충전 아이템 추천

새로운 출발 위한 취향 저격 모바일 ‘잇 아이템’ 3종 제안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선물로 스마트하고 실용적인 아트뮤 제품 제격

뉴스 제공아트뮤코리아
2023-02-03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2월 03일 --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선사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감성 모바일 충전 액세서리 아트뮤(ARTMU)가 비대면 네이버·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보낼 수 있는 모바일 액세서리 3종을 추천한다.

◇ 애플워치 휴대용 마그네틱 충전기

애플워치 휴대용 마그네틱 충전기((모델명 AC110)는 MFi 인증을 획득했음은 물론 최신 고속 충전 표준인 USB-PD(USB Power Delivery)를 지원하고 애플워치에 최적화된 정밀 구조로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케이블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충전이 가능하며, USB-C 커넥터를 적용해 태블릿·스마트폰 등 다양한 C타입 기기에 연결해 충전할 수 있다.

특히 USB-C 연장 케이블(0.5M)이 기본 구성으로 제공돼 차박이나 여행, 출장 시 외부에서도 노트북과 보조배터리에 곧바로 연결해 편리하게 애플워치를 고속충전할 수 있다.

외부에서 애플워치 충전이 필요할 때 가장 효과적이고 편리한 아이템으로,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선물로도 제격이다.

◇ 애플 MFM인증 맥세이프 고속무선충전기

애플의 공식 인증(MFM)을 받은 고속무선충전기(모델명 MC310)는 아이폰·에어팟·애플워치의 동시 충전이 가능하며, 아이폰12 모델부터 적용된 공식 맥세이프(MagSafe) 모듈을 탑재해 편의성을 높였다.

자석식 무선충전 모듈인 맥세이프 방식을 통해 아이폰을 간단하게 탈부착하거나 무선 충전할 수 있고.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무선 충전기의 상하 각도를 위아래 최대 20°까지 조절 가능하다.

아연 합금에 크롬 도금된 고급스러운 금속 마감재를 사용해 졸업선물로 손색이 없으며,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안성맞춤이다.

◇ 3In1 고속무선충전기

거치형(모델명 WF110)과 패드형(모델명 WF210) 라인업을 갖춘 아트뮤 3in1 고속무선 충전기는 스마트폰용 15W 무선 충전대와 이어폰용 5W 무선 충전 패드, 스마트워치용 5W 충전거치대가 모듈로 구성된 올인원 무선 충전기다.

제조사마다 다른 스마트워치 충전 규격에 맞춰 애플워치용과 갤럭시워치용 거치 모듈이 함께 제공되며, USB-A 단자는 물론 최신 애플워치7부터 적용된 USB-C 단자까지 지원한다.

일반 무선충전기 5W 대비 10W~15W로 빠른 속도 충전이 가능하며, 충전거리도 6mm까지 보장돼 젤리·범퍼·가죽 등 다양한 보호용 케이스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원활한 무선충전 능력을 발휘한다.

집이나 사무실 어디에서든 스마트폰, 무선이어폰, 워치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어 효율적이고 깔끔하게 책상 공간을 완성할 수 있는 데스크테리어의 필수템이라 할 수 있다.

아트뮤코리아 소개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 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아트뮤코리아
홍보팀
이제욱
02-2602-883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아트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