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active Brokers, 고객이 미국 옵션거래에서 더 나은 가격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기능 공개

뉴스 제공
Interactive Brokers Group, Inc. 나스닥 IBKR
2023-02-01 11:05
그리니치, 코네티컷--(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자동화된 글로벌 전자 중개업체인 Interactive Brokers(Nasdaq: IBKR)가 새로운 IBUSOPT 주문 대상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소매 옵션거래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Interactive Brokers는 소매 거래자 및 기관 고객이 옵션거래에서 더 유리한 실행 가격을 달성할 수 있도록 이 새로운 주문 대상을 선보였다.

미국 주식 및 지수 옵션의 새로운 주문 대상인 IBUSOPT는 고객에게 IBKR SmartRouted™ 주문 흐름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NBBO(National Best Bid/Offer) 간에 주문을 체결하도록 설계됐다. IBUSOPT 대상은 매매자가 옵션거래를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돕고 다양한 주문 유형을 지원해 매매자가 거래를 잘 제어할 수 있게 함으로써 더 나은 실행을 달성할 수 있게 지원한다.

IBUSOPT 주문은 다른 IB 고객의 상쇄 주문을 기다리며 시장에 나타나지는 않는다.

IBUSOPT-Pegged-to-Midpoint 주문 유형을 사용하면 고객은 매수-매도 스프레드의 중간 점에 주문을 고정할 수 있다. 즉, 이는 주문이 NBBO의 중간 점(가장 높은 매수가 및 가장 낮은 매도가)에서 실행됨을 의미한다. 이런 주문 유형은 매수/매도의 차이 가격을 지불하지 않아도 되므로 매매자가 더 나은 가격을 활용할 수 있게 돕는다.

IBUSOPT-Pegged-to-Best 주문을 통해 고객은 주문을 고정하고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매수 또는 매도 가격으로 경쟁할 수 있다. 이 주문 유형을 사용하는 매매자는 시장 조건에 관계없이 주문이 가장 유리한 가격으로 성사될 것을 기대할 수 있다.

IBUSOPT는 개인 투자자, 고급 매매자, 재정 고문, 헤지 펀드 및 기타 기관 고객을 포함한 모든 Interactive Brokers 고객이 사용할 수 있다. 대상은 고급 Trader Workstation 거래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원활하고 효율적인 거래 환경을 제공한다.

Interactive Brokers의 설립자이자 회장인 Thomas Peterffy는 “최첨단 거래 기술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IBUSOPT를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소매 옵션거래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이 새로운 주문 대상이 고객이 미국 옵션거래에서 더 나은 실행 가격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으며, 소매 거래자와 기관 투자자 모두에게 유용한 도구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가까운 시일 내에 OCA (One-Cancels-All) 기능으로 행사 가격의 영역을 포함하도록 이 주문 유형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IBUSOPT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interactivebrokers.com/en/trading/orders/ibusopt-destination.php)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teractive Brokers Group, Inc. 소개

Interactive Brokers Group 계열사는 단일 통합 플랫폼에서 전 세계 고객에게 150개가 넘는 시장에서 다양한 국가 및 통화에 대해 24시간 내내 자동화된 거래 실행 및 증권, 상품 및 외환 관리를 제공한다. 개인 투자자, 헤지 펀드, 독점 거래 그룹, 금융 고문 및 중개인 소개 서비스를 제공한다. 당사는 40년 동안 기술과 자동화에 집중함으로써 고객에게 투자 포트폴리오를 관리할 수 있는 고유하고 정교한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었다. 고객에게 유리한 실행 가격과 거래, 위험 및 포트폴리오 관리 도구, 연구 시설 및 투자 상품을 모두 저렴한 가격이나 무료로 제공해 우수한 투자 수익을 거둘 수 있게 노력한다. Barron's는 2022년 3월 25일 Best Online Brokers Review에서 별 5개 중 5개로 Interactive Brokers를 5년 연속 1위로 선정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nteractivebrokers.com.hk/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Interactive Brokers Group, Inc.
Katherine Ewert
media@ibk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