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장 이선영 교수, 한국응용언어학회 제19대 회장 취임

2023-02-02 10:09
서울--(뉴스와이어)--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장지호) TESOL대학원장 이선영 교수가 한국응용언어학회 제19대 회장으로 선출됐다. 임기는 2023년 1월 1일부터 2년이다.

이선영 교수는 하와이주립대학교에서 언어학으로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현재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 교수 및 TESOL대학원장으로 재직하고 다. 한국응용언어학회에서는 국제 부회장으로 여러 차례 활동한 바 있으며 한국영어교육학회, 한국언어학회, 한국심리언어학회 등 유수의 언어학 관련 학회에서 이사직을 맡고 있다.

이선영 교수는 “한국응용언어학회 6명의 부회장단을 비롯한 70여 명의 제19대 이사진들과 합심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부합하는 다양한 방법으로 회원들 간의 학술 교류를 돕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2월 15일까지 2023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학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학교 입학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나 이메일, 카카오톡(cufs)을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소개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동 한국외국어대학교 안에 있는 4년제 원격대학이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국내 유일 외국어 특성화 사이버대학교로, 세계 3위 언어 교육 기관인 한국외국어대학교의 외국어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교육과정, 최첨단 온라인 교육환경, 학생 중심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 과정에는 영어학부, 중국어학부, 일본어학부, 한국어학부, 스페인어학부,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 마케팅·경영학과, 지방 행정·의회 학과, 산업안전학과, 다문화·심리상담학과 등 10개 학부·학과와 교양학부가 있으며, 대학원 과정에는 TESOL대학원이 있다.

사이버한국외대 입학지원센터: http://go.cufs.ac.kr

웹사이트: https://www.cufs.ac.kr

연락처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입학처
입학팀
신진아 담당
02-2173-8731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2173-25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