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venir, 오픈 RAN OpenBeam™ 무선 및 컨버지드 패킷 코어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친 AMD 기술 입증

뉴스 제공
Mavenir Systems Inc.
2023-02-02 13:45
리차드슨,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어떤 클라우드에서도 실행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소프트웨어로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는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업체 Mavenir는 AMD와 함께 클라우드 네이티브 통신 네트워크로 전환하는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CSP)를 지원하는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발표했다.

첫째, Mavenir와 AMD는 업계 선두의 무선 기술을 구축하기 위해 오픈 RAN 분야에서 협력해왔다. Mavenir는 AMD Zynq™ Ultrascale+™ RFSoC 기기를 Mavenir의 OpenBeam™ 무선 포트폴리오에 통합했으며 이 파트너십을 통해 두 회사는 고객에게 새로운 기능 및 역량을 소개하기 위해 계속해서 함께 일하고 있다.

둘째, Mavenir의 컨버지드 패킷 코어는 AMD EPYC™ CPU에서 검증됐다. 이는 Mavenir의 완전 컨테이너화된 클라우드 네이티브 가상 컨버지드 패킷 코어(4G 및 5G) 솔루션을 이제 AMD EPYC 서버 CPU에 배포할 수 있으므로 CSP가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에 가상 네트워크 기능을 구현할 수 있는 옵션이 더 많아졌음을 의미한다.

검증된 요소에는 AMF, SMF, UPF, UDSF, NRF, NSSF, AUSF, UDM 및 UDR 네트워크 기능이 포함된다. 또한 PCF, NEF, BSF, MME, SecGw, PCRF, MME 및 SGSN 네트워크 기능이 앞으로 몇 달 안에 검증될 예정이다.

Mavenir의 EVP 겸 최고기술·전략책임자인 Bejoy Pankajakshan은 “어떤 클라우드에서도 실행되는 소프트웨어 기반 네트워크를 구현하려는 Mavenir의 노력은 CSP가 셀 사이트 및 데이터 센터의 특정 요구 사항에 맞는 최고의 구성 요소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있다”며 “Mavenir와 AMD는 CSP에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무선 액세스 및 코어 네트워크에서 전력 소비, 네트워크 효율성 및 총소유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AMD의 데이터 센터 및 커뮤니케이션 그룹 선임부사장 겸 총괄관리자인 Salil Raje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통신 네트워크는 네트워크 요구 사항이 증가함에 따라 부가가치, 혁신 및 업그레이드 역량 확보를 위한 유연성, 낮은 운영 비용, 시스템 관리 용이성 및 광범위한 생태계를 CSP에 제공한다”며 “AMD 데이터 센터 제품을 활용하는 통신 운영자에게 탁월한 TCO, 예측 가능한 확장성, 뛰어난 성능 및 전력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Mavenir와 긴밀하게 협력하게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Mavenir의 혁신적인 OpenBeam 무선 포트폴리오는 CSP의 증가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민첩하고 비용 효율적이며 지능적인 무선 기술을 사용해 현재의 중요한 네트워크 요구 사항과 네트워크 변화와 확장에 따른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특별히 설계됐다. 무선 솔루션은 도시와 시골 환경 모두에서 비즈니스 및 소비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퍼블릭 및 프라이빗 네트워크에 대해 모든 주파수 대역, 야외 소형 셀에 걸친 기본 커버리지를 비롯한 광범위한 사용 사례에 사용할 수 있다.

Mavenir의 컨버지드 패킷 코어는 기존 모바일 네트워크를 현대화하기 위한 다세대 지원을 제공하는 동시에 5G로의 비용 효율적인 여정을 제공하는 완전 컨테이너형 엔드 투 엔드(end-to-end) 포트폴리오이다.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는 클라우드 모델용으로 특별히 구축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와 더불어 퍼블릭, 프라이빗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반에서 손쉬운 확장, 하드웨어 분리, 민첩성, 이식성 및 복원력을 제공한다. 웹 규모의 세분된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는 고가용성, 보안 및 성능과 같은 통신사 수준의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공동 협력 작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얻으려면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obile World Congress 2023(2월 27일~3월 2일)에서 Mavenir(홀 2 스탠드 2H60) 및 AMD(홀 2 스탠드 2M61)를 만나볼 수 있다.

AMD, AMD 화살표 로고, EPYC™, Zynq™, Ultrascale+™ 및 이러한 마크의 조합은 Advanced Micro Devices, Inc.의 상표이다. 기타 이름은 정보용으로만 제공되며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다.

Mavenir 소개

Mavenir는 모든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단일 소프트웨어 기반의 자동화 네트워크라는 비전을 갖고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며 첨단 기술을 개척한다. Mavenir는 업계의 유일한 엔드 투 엔드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업체로서, 전 세계 가입자의 50% 이상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120여 국가의 250여 통신 서비스 제공자 및 기업을 위해 소프트웨어 네트워크의 혁신을 가속해 지구상의 연결 방식을 변화시키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www.mavenir.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201005147/en/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Mavenir
PR Contact
PR@mavenir.com

Maryvonne Tubb (US)
Emmanuela Spiteri (EM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