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엠씨사이언스, 영국 V:Kit 한국 대리점 체결 및 분석기기 IQ, OQ 사업 출범

뉴스 제공
유엠씨사이언스
2023-02-07 10:00
고양--(뉴스와이어)--분석기기 전문 공급업체 유엠씨사이언스(대표이사 최영석)가 분석기기 밸리데이션(Validation) 사업을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유엠씨사이언스는 HPLC, GC, 제약 장비 등 분석기기를 판매 및 대여하는 기업으로 장비, 재료, 부자재 등을 공급하며 업계를 이끌어왔다. 최근 유엠씨사이언스는 영국 V:Kit와 한국 공식 대리점을 체결하면서 HPLC, GC, 용출기에 대한 설치 적격성 평가 IQ, 운전 적격성 평가 OQ 서비스를 시작했다.

해당 서비스는 범용 밸리데이션 도구인 V:Kit를 사용해 실험실 장비를 검증한다. V:Kit는 실험실에서 규정 준수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 프로토콜 및 절차, 소프트웨어 및 표준을 제공한다. V:Kit 제품은 제약, 식품과 그밖에 다른 여러 메이커의 물건을 취급하는 서비스 제공업체 및 OEM에서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따라서 유엠씨사이언스의 분석기기 적격성 평가 서비스는 모든 기기, 모든 제조업체 및 모든 위치에서 분석 기기 IQ, OQ 및 PQ 요구 사항을 제어할 수 있다.

유엠씨사이언스는 특히 FDA, EMA 및 PMDA처럼 규제 기관을 준수해야 하는 실험실에 분석 기기 적격성 평가 서비스를 하기 위해 HPLC, GC/GCMS 및 용출 시스템 검증을 위한 고유하고 독립적인 시스템인 V:Kit의 자격을 얻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매년 이뤄지는 분석기기 적격성 평가를 합리적 가격에 서비스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umckorea.com/

연락처

유엠씨사이언스
영업지원부
유부연
1661-1906
이메일 보내기